소심발언) 2706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986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4.5 떠서 92 88 80 이래야 하는데
일단 준킬러가 없어도 너무 없었고, 그나마 22 미28 미29 미30에서도 미30은 1컷쯤이면 당연히 슥슥 풀어야 하고,
최소 50분이 남았을 텐데 22 28 29 중 하나는 당연히 풀 거고
심지어 공통이 2509보다도 압도적으로 쉬워서 확통, 기하도 할 말 없음
확통 28이 왜 최고난도지? 주사위에 따른 각 눈을 보고, 카드는 두 면이니 홀짝성을 통한 경우 나누고, 경우의수 구하면 끝인데?
확통 30도, 두 색의 공이 이웃하면 안되니 반드시 검은 공(이었나?)을 중간에 껴야 하니 먼저 배열하고 이웃하면 안되는 애들을 나중에 하면 되는데
기하는 할 말 더 없음
28 방향성이 계산밖에 없었고, 29 30 물로켓 슝슝
그나마 28 노가다 귀찮아하는 나도 금방 풀었고.
92 92 96 되어도 할 말 없음
컷 애들도 불안하고
진짜 이정도로 표본이 빡통(확통 아님)인데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이면 올해 수능 꼭 보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에따싶 0 0
6모 로또맞은걸로
-
2026 6 21이랑 2027 6 21 정답률이 비슷하다고? 2026 6 29랑...
-
1463007<<<< 이새끼 2706 공통 객관식 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작 성적...
-
이명학 강의 특 2 0
분명 영어 좆된거 같아서 수업을 듣다보면 1시간 반 뒤에 깸
-
3모는 수학이 어려웠던적은.. 2 0
한번도 없었나? 늘 무난한거같던데..
-
한의대 컷 1 0
언확생윤사문 이렇게 하는데 백분위 몇정도가 한의대 끝자락이라도 갈수있을까요ㅠㅠㅠ 감이 안와서요
-
멀미 다시 자려고 노력해야지 쩝
-
한국사 조언좀 부탁함. 2 0
화미지1물2 6평 22222 떳는데 한국사 7등급 아예 쌩 노베임. ADHD...
-
고2 수학 여름방학 질문 1 0
현재 고2고 아마도 정시로 갈꺼같긴한데 내신도 챙기고 있고 6모는 수학 2등급에...
-
수학 국어 공부방식 1 0
수학이나 국어 모르는 문제 나왔을때 한 문제당 국어도 한 지문 말고 문제여...
-
아니 2시간째 버스타고 있는데 2 1
왜 아직 천안이냐고요 원래 2시간 40분 정도면 가는데
-
수험생들이야 시험 하나하나가 기출로 쓰이니까 호들갑 떨수밖에 없는데 평가원...
-
시발 카페 존나 시끄렂네 1 3
학생 목소리 안 들림 ㅋㅋㅋ
-
2021 10모 수학 처럼 내겠습니다. 선언
-
사탐추천 0 0
수능미련남아서 관광수능 보고싶은데 방학때 깔짝대면서 상식겸 수능준비겸 공부할 사탐...
-
국어 화작 5개 독서 2개 문학 4개(고전시,소설에서 3개)라서 고전이랑 화작 비중...
-
가재 1 0
붕어 개구리 우리는모두친구
-
교사들도 모른다고밖에는 설명이 안된다
-
2024 6평 2024 수능 때는 어렵다 욕먹고 2025 6때는 계산많다고 욕먹고...
-
3점짜리 문제에 3분넘게 고민하고 있는 내자신을 보니 그냥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