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발언) 2706 수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986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4.5 떠서 92 88 80 이래야 하는데
일단 준킬러가 없어도 너무 없었고, 그나마 22 미28 미29 미30에서도 미30은 1컷쯤이면 당연히 슥슥 풀어야 하고,
최소 50분이 남았을 텐데 22 28 29 중 하나는 당연히 풀 거고
심지어 공통이 2509보다도 압도적으로 쉬워서 확통, 기하도 할 말 없음
확통 28이 왜 최고난도지? 주사위에 따른 각 눈을 보고, 카드는 두 면이니 홀짝성을 통한 경우 나누고, 경우의수 구하면 끝인데?
확통 30도, 두 색의 공이 이웃하면 안되니 반드시 검은 공(이었나?)을 중간에 껴야 하니 먼저 배열하고 이웃하면 안되는 애들을 나중에 하면 되는데
기하는 할 말 더 없음
28 방향성이 계산밖에 없었고, 29 30 물로켓 슝슝
그나마 28 노가다 귀찮아하는 나도 금방 풀었고.
92 92 96 되어도 할 말 없음
컷 애들도 불안하고
진짜 이정도로 표본이 빡통(확통 아님)인데 어느 정도 하시는 분들이면 올해 수능 꼭 보시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좋아요 0 -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못하겠노
-
파이널.. 1 0
서준혁 이정수(실모응시)김현우 정병호김진영
-
28수능 수학 등급컷 9 0
동의하면 개추 비추하면 100덕 기부 이정도는 되어야 교과서로도 충분히 수능 준비가 가능하지 ㅇㅇ
-
정시파이터 이륙 ㄱㄴ? 5 1
뭔가곧정시선언하게될거깉은데,,, 제가감히정시선언을해도될까요 25년 고1 6모~...
-
한달만 버티면 된다..!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돈 모아서 노트북 바꿔야지 8 1
이런 똥트북으로는.. 곧 한계야
-
지2하고싶다 5 0
물2보다 지2가 더 퍼거같음
-
1년전에 적은 자작시 1 0
1강기원 - 2서강 1 3ai 안경 93 4노베 44 5더프 4 6피램 1 7n제...
-
50%
-
여름싫다앙ㅏ아 .. 7 3
문ㄴ닫구잇으면 애어컨 바람 못들어오고 그렇다고 문열기는 실은대 .. 그러기엔 덥고 ㅜㅠㅠㅠㅜㅠㅠㅜ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칸타타는 사실 ai가 아닐까 7 1
불법 pdf방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죄책감을 심어줘서 정품 구입을 촉진하기 위해...
-
귀찮은데 내 본계나 맞팔하셈 5 1
옮스타만들기귀찮아서안만듦 ㅋㅋㅋㅋㅋ
-
연하싶 1 0
근데본인나데나데해주고정병다받아주고순애야스할연상눈나<< 존재하지않음
-
보통 원점수 76~80 15,21,20 선택3개 틀림
-
똥테 개밤티 우우우우우 4 0
우우ㅜㅇ우ㅜ웅우ㅜ
-
옯스타가 뭐임? 5 0
나 그건 없고 그냥 릴스싸개하는 계정은 있음
-
국ㅇ수어케잘봄 4 0
ㅈ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