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이제 뭐해야하노 이기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836
개념 끝냈고 마더텅으로 기출 하는중인데
사문은 보통 개념강의 듣고 도표통계 강의도 필요하면 듣잖음 생윤은 문제풀이 강의같은거 원래 안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하대와의 이별 1 0
참으로 슬프구나
-
나누군지기억나는사람 6 1
난기억안남
-
리젠 1 0
좀 죽으면 다시 살리러 올게 ㅂㅂ
-
기존 N제에서 적용된 해설처럼 자세하고 격이 다른 해설 적용 예정입니다. (사진은...
-
2027학년도 6평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모의고사 2회분 배포 12 29
안녕하세요? 헤드마스터입니다. 202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사회·문화 데칼코마니...
-
야식 0 0
시켜말아
-
돌아온뻘글력 1 1
흐어ㅓ
-
똥테 개밤티 우우우우우 4 0
우우ㅜㅇ우ㅜ웅우ㅜ
-
근데 나는 종강했어 잘 자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정시파이터지망생 1 1
-
"범여권 일각 우려 목소리"…새 민정수석 전력 어땠길래 1 0
역시 관심은 사정기관 조율과 검찰 개혁을 이끌어 갈 한찬식 신임 민정수석에...
-
국ㅇ수어케잘봄 4 0
ㅈㅂ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수학만표를파멸시켜서 0 0
수학을못보는게의미없엇으면
-
군체 내가 2 0
살면서 처음으로 며칠간격으로 내돈내산 여러번관람한 영화임 꼭보셈
-
사실성적표내꺼아님 0 0
모09옯비언의성적표도용함
-
진짜귀엽네 10 0
ㄹㅇ
-
퇴근 완료 2 1
길가는 학생 커플을 보니 우울해지농
-
아니 군체안봤냐고 10 0
응?
-
햄들다.. 5 1
햄듦..
-
무물보 15 2
-
수능 안 볼 꺼니깐
-
통사통과시대에서 저의생존법 0 0
대학열심히다니기
-
어쩌라고 2 1
어쩔방구
-
언확생사
-
밤이라 들어왔습니다 1 0
-
저는 아마 성향상 무조건 내가가오가잇지~ 하면서 화1지2 선택하고 폭사했을듯 6평치고쌍지런슈우웃
-
[칼럼] 가능충 혐오에 깔린 진실 20 22
잔인한 현실, 그리고 진실. 여러분들이 계시는 곳의 날씨는 어떤가요? 저는 고향은...
-
김범준 스블 지금 들으면 3 0
6모 22 28 29 30 틀 지금 스블 미적 하는 중인데 딱 정리되는 느낌인 거...
-
5월 에피 언제됨 5 0
기다려진다는
-
나도영어공부할거임 1 0
ㄹㅇ 영어를좀해야겠음 영어원서가 한국어만큼 잘읽히지가않음 번역기에넣고돌리는것도 좀 미묘하게 불편하고
-
열차타는게 여행이지
-
6모 22번 얼탱이네 1 0
추론이고뭐고 그냥 세기 빡세고 어렵네 그리고 기하 28 계산량 머임
-
여의도 한강공원치킨 캬 0 0
-
2년전엔 이 문제 정답률이 52퍼 밖에 안나왔음... Ebs 기준
-
내가누구냐면 1 1
네버마인드임
-
카페인중독 2 0
햅쌀와플 분모자떡볶이
-
요즘 일본인 친구 만든다그러면 다 일본애랑 사귀려고?? 이런반응임
-
아 콜라먹고 싶다 2 0
니콜라2세 ㅋㅋㅋㅋㅋ
-
무물보 8 1
ㅂㅅ 등장!
-
백억커피 0 0
흑당버블티에 레몬마들렌
-
로제 불닭 5 0
제니불닭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크림진짬뽕 2 0
컵라면원탑
-
옯스타 5 0
@cutiekaling ㄱㄱ
-
가형 출신 틀딱인데 확통 0 0
누가 가형 시절 확통이 어렵다고 했냐 22년도 이후 교육청, 사관 28, 30번들이...
-
[칼럼] 이 선지가 틀렸다고? 절반이 속은 이유 1 1
26수능 34번, 왜 절반 이상의 학생들은 ③을 의심하지 못했을까? 34번의...
-
"일본 여행 갔다가 여자친구 생겼다"…요즘 뜨는 의외의 지역 5 2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도쿄·오사카 중심이던 한국인과 일본인 간...
-
반수생 확통런 고민 0 0
26수능 언미사탐사탐으로 98 88 3 97 91 받았습니다 수학 공통은 괜찮은데...
노무이기북딱운지섹스
짱깨도 노사모였노
생윤은 문제풀이 같은 기술이 딱히 필요없어요 그냥 아는게 많아야함 심화 개념 같은거
아그러면 개념 끝나도 기출 돌리면서 오개념들 다시 잡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사실 기출믄제집 N회독 잘은 모르갰는데 평가원 문제는 모음집으로 봐도 괜찮을듯. 사실 그냥 개념서 3회독 돌리고 모의고사만 쳐도 괜찮을듯
사문이랑 또 느낌이 다르네요 역시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