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공부 중간점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721
어쩌다 좋은 계기로 영어 수업을 듣게 되어서 3모 때 4등급이었던 영어 5, 6모는 2등급으로 올렸네요... ? 그런데 영어에 집중하다 보니까 그거에 반비례하게 수학이 떨어지는 느낌이...
3학년 마지막 기말고사를 치고 나서는 수학, 사탐 개념 시작(아직 제대로 못 했네요...ㅜ) 그리고 국어 연계 공부 위주로 하려고 합니다.
요즘 제가 갈 수 있는 대학 윤곽이 슬슬 잡히다 보니 평소보다 현자적으로 생각하게 되는데 사실 대학이 인생의 전부는 역시 아닌 거 같아요...그럼에도 그 안에서 노력하던 시기가 있었다는 게 앞으로 살아가는 데 있어서 참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 날씨도 슬슬 더워지고 다들 고전할 만한 시기라 생각하는데 다들 마지막까지 스퍼트 올려서 좋은 결과 보시길! 오르비라는 사이트는 저는 고등학생이지만 한두 살 많은 성인분들 그리고 한참 나이차 나는 분들과도 서로 존중하면서 대화할 수 있는 공간이라 참 좋으네요... 모두모두 파이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혹시 요번 6모 성적 알 수 있을까요?? 저도 08 현역인지라 개인적으로 궁금해서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