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2706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656
핵물까진 아니었던것 같은데
문학 나름 연계 없으면 꽤나 고전시가 같은게 꽤나 까다롭고
선지도 비문학화랑 낚시가 많았고
독서도 과학 기술 꽤나 어렵고 사회 보기문제도 어려운데
1컷 6모 기준으로 94 나올만 하지 않나
수능 기준으론 96 아님 97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밸런스게임 5 0
국어+ 수학 180분 보고 점심먹기 Vs 현행대로하기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재수생인데 이별후유증 1 0
어케 극복하나요ㅠ.. 헤어진 이유도 제 잘못이 맞는거 같고 여자친구도 진짜 너무...
-
밸런스 게임 4 3 2
탐구 2개중 잘본거 못본거에 원점수 복붙하기 vs 영어 원점수 4점당 국어 아님...
-
Ai 렌즈 있으면 어떡함 3 0
-
사탐에 쓸 시간 많은데 동사, 세사 중에 뭐할까요? 둘 다 노베고 지금은 세사에 더...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9호선 사람 뭐노 0 0
출근길 같네 이래서 급행은 싫긴 하지만..
-
마지막 짝녀를 완전히 잊는 데 4 1
꼬박 1년 2개월이 걸렸구나…
-
아침에 일어나면 오늘도 살아있구나 하고 감격의 똥(싸고)물먹기 조진 다음에 오늘은 뭐할지 고민함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5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16 4
태어나자마자 전쟁통 ~ 3살까지 전쟁유소년기 청년기 앵간해선 거의 쫄쫄 굶고 북한...
-
요즘 털갈이 시즌이라옹... 4 1
집에 빠진 털들이 너무 많이 날린다옹.. 그루밍하는 시간도 길어진다옹
-
Ai 안경 못 끼게 하는법 2 3
일주일 전에 개인이 쓰는 안경을 걷어가서 검사하기 -> 이상이 없는걸 확인후 수능날...
-
9호선 급행 순간이동장치타기 2 0
-
"'모두의 창업' 정보 유출, 프로젝트 참여 기업 해킹으로 발생"(종합) 1 0
강승규 의원 자료…"솔루션 업체, 비정상적인 방식으로 비공개 정보 확보" 중기부...
-
하사십 0 0
이미지 하사십 많이 어렵나요? 5모 88 6모 96(22틀)인데 다른 n제 더 풀고...
-
밸런스 게임 3 8 0
모든 과목 시험시간+10% 추가시간 vs 모든 과목 문제 랜덤으로 2문제씩 답 알기
-
상상 현장응시 3 0
상상은 이감처럼 모의고사 시행반 이런거 없나요? 현장응시 하고싶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나와서 여쭙니다
-
곧 수능 안경 생기겠노 ㅋㅋㅋ 1 4
이 글은 성지가 됩니다
-
수능장 반입금지물품 7 2
개인 안경(new)
-
take my hand, 0 0
take my whole life too For I can't help...
-
히이 13 1
횽아는 휴가갓다올게
-
아직 한번도 안가본 명소 3 1
야구장 콘서트장
-
대학 휴학계 언제내야하지 0 1
외대는 왜 8월초에 종정시 확인하라하노 ㅅㅍ.
-
고1 9모로 에피츄 신청해도 뱃지 받을 수 있나요?
-
콘서트 첨 가봤는데 2 1
어떤 오따끄같은 남자가 중간토크?시간에 자꾸 일본어로 소리질러서 열받았음
-
님들 토익 ai안경 얘기 들어봤죠 47 45
테크몽이 ai 안경 리뷰했는데 안경으로 수능 수학 모고 18분컷 96점 나왔고...
-
진짜로 해낼게요 1 2
굿바이
-
진짜 모름
-
우웅
-
근데 ㄹㅇ 수능장들어가면 0 0
평가원스럽다가있는게맞음? 진지하게 사설풀때보다 ㅈ같은느낌 조금씩 들던데
-
나만 안귀엽고 24 1
나만 프본 아니고 나만 못생기고 나만 뚱뚱하고 나만 말못하고 나만 눈못마주치고 나만...
-
"세금으로 집값 안 잡겠다"더니... 청와대, 보유세 인상 사실상 공식화 2 2
이재명 대통령이 7월 중 부동산 세제 정리를 예고한 가운데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이...
-
카르노 기관 이거 물1 교육과정에서 증명 안하죠?? 3 0
혹시 모르니까 열효율 1-t1/t2 이것만 알면 되겠죠???
-
여름싫다앙ㅏ아 .. 7 3
문ㄴ닫구잇으면 애어컨 바람 못들어오고 그렇다고 문열기는 실은대 .. 그러기엔 덥고 ㅜㅠㅠㅠㅜㅠㅠㅜ
-
칸타타는 사실 ai가 아닐까 7 1
불법 pdf방을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죄책감을 심어줘서 정품 구입을 촉진하기 위해...
-
내일은 월요일 0 0
하지만 나는 기말고사를 다 보고 대체과제도 다 끝난 완벽한 종강을 맞은 대학생임 ㅋㅋ
-
지1은 아무리 공부해도 3 2
끝이 없구나 ㅅㅂ 현역의 한계인가
-
반수붕이 6 0
본가내려가서 이제달려야겠다 영통탈출해야지
-
꼴초 형아들 들어와보세요 5 0
6미리 피고 있는데 더 타격감 느끼고 싶은데 더 미리수 높은 걸로 추천해주세요
-
으아
-
강대X는 수강후기 왜저럼 1 2
전성기 범바오급인데
-
수학적백구합니다 0 0
적백을 알현하고 싶습니다 76808488을 오가는 범부입니다(실수로 4점이나 3점씩...
-
ㅠㅜㅜ짜증느아 4 0
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어어
-
근데 엄청 예쁜 사람들은 13 2
인생이 편하거나 불편하거나 둘 중 하나인 것 같음 ㅈㄴ 귀찮거나 편하거나? ㅇㅇ...
-
돈 모아서 노트북 바꿔야지 8 1
이런 똥트북으로는.. 곧 한계야
-
국어 6평 끝나고 평가원만 분석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사설치니까 찌뿌둥함

화작은 95~96언매는 93~94 사이 예상함
길동이 전국민공통연계인것도 큰거같음
저같은 게으름뱅이들은 문학 수특 현대시도 다 못끝내고 시험쳐서 현대시 한작품밖에 효과를 못봤더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