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2706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656
핵물까진 아니었던것 같은데
문학 나름 연계 없으면 꽤나 고전시가 같은게 꽤나 까다롭고
선지도 비문학화랑 낚시가 많았고
독서도 과학 기술 꽤나 어렵고 사회 보기문제도 어려운데
1컷 6모 기준으로 94 나올만 하지 않나
수능 기준으론 96 아님 97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기하 N제 내일 배포합니다 8 3
지금까지 만들었던 자작 우수문항 선별 N제 10-11문항 배포 준비중인데 몇시에...
-
나도 친구무리 2 0
나도 우정 다지고 나도 밥먹고 노가리 까고 다 할래 왜 나만 안돼는데
-
독재+기숙 0 1
27 6모 화기영사문물리 순으로 42323 받은 학생입니다. 이매 잇올 다니다가...
-
시발 카페 존나 시끄렂네 1 3
학생 목소리 안 들림 ㅋㅋㅋ
-
국어 화작 5개 독서 2개 문학 4개(고전시,소설에서 3개)라서 고전이랑 화작 비중...
-
64분걸렷고 20번 22번틀림
-
가재 1 0
붕어 개구리 우리는모두친구
-
현역 영어질문 0 0
정시 공부 하고있는 고3인데요 국어수학하느라 올해년도 영어공부는 전무합니다 그래도...
-
3점짜리 문제에 3분넘게 고민하고 있는 내자신을 보니 그냥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다
-
님들 코스피올라서 원화많아져도 환율 오르면 종이값되는거임? 2 2
? 알려줘
-
선지만 좀 건드리면 Ai가 만든건지 아무도 모를듯 평가원이 ai 쓰겠다는 이유가...
-
종강한 오부이들 뭐함 40 3
학교 썸녀랑 치맥이라도 한 잔 하고 있는 거니
-
전자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이 적혀있다는거여 그래서 전자영수증이 뭐에요..? 하니깐...
-
생윤 기출 마더텅 vs 기시감 0 0
지금 시점에 생윤 시작하려고 하는데 임정환 리밋 들으면서 병행할 기출문제집으로...
-
최근에 hs1으로 들어가서 바자관만 사용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혹시 전대실모 안보고...
-
2027 사탐 의대 가능함? 2 1
과탐이새끼들 암만봐도 n수생 반수생 들어오면 개노답인데 생윤 지구로 메디컬 가능하냐
-
과외 ON 12 2
나 살다살다 고터에서 과외를 할 줄이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뭔가 0 1
지구 기출을 풀 때는 헷갈리는게 별로 없는데 N제 풀면 '뭐 이리 지엽적이지'...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와 지금 일어남 11 0
수면패턴 어떡하지
-
설맞이 2026 수1 수2 시즌2랑 이해원 2027 수1 수2 시즌1,2 이해원...
-
2609 물리학 풀이 6 0
오랜만에 과탐 푸니까 도파민 나옴 ㅋㅋ 작년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
오랜만입니다 5 1
하이루방가방가~
-
스핏츠 0 0
는 클래식임 체리 듣기
-
기하런 고민중인데 ㅊㅊ좀 0 1
지금 미적하고 있는데 이번 6모 28 29 30틀렸음 .. 솔직히 이번 27번이...
-
물이랑 불일때 순서 다르게 가져가는분도 있나요? 물일땐 무난하게 가는데 불일때 등급폭락이 심해서..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그냥버기~ 8 1
-
270615 쉬웠음? 9 0
본인 25수능 수학 ㅈ됐는데 15번 개쉽게 풀리는데 쉬웠던거죠?
-
격차 모의고사 표지 투표해주세요 ㅎㅎ 23 1
1안 ▼ ▼ ▼ 2안 ▼ ▼ ▼ 3안 ▼ ▼ ▼ 4안 ▼ ▼ ▼ 5안 ▼ ▼ ▼ 6안 ▼ ▼ ▼
-
밸런스 게임 (2) 10 0
혼자 국어 모든 3점짜리 문제 선지 2개가 빛남(그 중 정답 하나 오답 하나) VS...
-
양홍원 새앨범 0 0
많관부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
국수 1컷에서 98이상으로 올려보신 분 있음?? 12 0
뭐가 가장 도움되셨나요??국수 암거나 ㄱㄴ선택과목 언매확통 입니다
-
밸런스게임 9 1
혼자 수능준비 5개월 더 갖기 vs 수능장에서 모르는 문제 답 2개 알기
-
얀데레멘헤라미소녀를만나고싶구나 19 3
가사만능에마음이커다란34세미소녀를..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속보] 격차 9월대비 모고 표지 및 공통+미적 완성 8 7
이제 확통+기하 작업할 예정입니다 ㅎㅎ 배포 원하면 개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아쉽다 5 1
아쉬워
-
야매로ㅗㅗㅗㅗ
-
암 어 라잍 올우비안 0 1
레알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화작은 95~96언매는 93~94 사이 예상함
길동이 전국민공통연계인것도 큰거같음
저같은 게으름뱅이들은 문학 수특 현대시도 다 못끝내고 시험쳐서 현대시 한작품밖에 효과를 못봤더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