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2706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656
핵물까진 아니었던것 같은데
문학 나름 연계 없으면 꽤나 고전시가 같은게 꽤나 까다롭고
선지도 비문학화랑 낚시가 많았고
독서도 과학 기술 꽤나 어렵고 사회 보기문제도 어려운데
1컷 6모 기준으로 94 나올만 하지 않나
수능 기준으론 96 아님 97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수능 먀칠 남았나용? 0 0
??
-
파견을 가고파 0 1
3주간 꿀을 빨고파 근데 반장님이 안 보내주실 거 같아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국어 문제 질문(매우 짧음) 17 0
5번이 맞는선지인데.. 언젠가는 님과 재회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어떻게 나오는건가요.. 너무간거아닌가
-
공부인증하고싶다 0 0
하고싶어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설맞이 교재 디자인이 개이쁨 5 2
실모 난도는 솔직히 자존심 회복 용도긴해
-
5등급제 한국사 1,2학기 2등급, 공대에서 많이 불리할까요? 0 0
한국사 제외하면 5등급제 1.1인데 한국사가 1학년 1,2학기 둘다 상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아니 2509>2706임? 18 0
나 왜 2509 88 2706 84인거냐
-
허어어어ㅓ 6 1
영어 소통엔 한계가 잇구나..다개국어를 지향해야겟슴
-
사실..2024 11도 0 0
객관식은 14번 제외하면 변별력을 상실했다는 평가를 받긴헸음.. 13번 도형 15번...
-
옛날 닉네임을 되찾았다 2 1
히히
-
제가 현역이던 시절엔 중고등학교 친구들만큼 가까이 잘지내서 우리집에도 놀러오고 막...
-
중대발표. 12 1
난 사실 여자 좋아함
-
소신발언 4 5
251122 수열만큼 쓰레기 킬러는 평가원 역사상 존재하지 않는다 차라리 270622가 나음
-
금테 파마늘과 갈테 파마늘은 어떻게 공존하는 거임 12 6
닉녬 중복이 되나
-
13번으로 낸 ㄱㄴㄷ... 수능때 폭탄 예고하는거 아닐까 두려움.. 번외로 이...
-
님들 친구 몇명임 5 0
졸업라고도 만나고 놀 친구들 말여
-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
이새낀 걍 작수 84 5덮 84 6모도 84임 ㅋㅋ 4 1
준킬 끼든말든 개같이 84엔딩 ㅋㅋㅋㅋ
-
오늘 무슨 날인가 죄다 떡보키 먹네 11 1
엽떡 시켜먹을랬는데 다섯군데 다 60분 이상이야
-
리트부터는 그냥 재능이구나 3 0
수능 국어도 어렵게 나오면 시간 안에 못 푸는데 대체 그런건 얼마나 고능아들이 푸는 건가요,,
-
나도 호머 하면.. 0 0
영어 4등급임 ㅁㅌㅊ??
-
공부를 디지게 안 함
-
정보) 부인과 수술 중에는 맥도날드 수술이라는 것이 있다 2 0
햄버거 관련 수술은 아니고 자궁경부원형결찰술이라고 자궁경부가 무력한...
-
나 호머치면 의대 ㅆㄱㄴ임 0 2
먼저 국어에선 독서 지문은 이렇게 짜치게 보기 문제를 만들리가 없고 문학 시 지문은...
-
근데 ㅅ발 큰거 안바라고 수학 2406정도로만..ㅇㅇ 9 0
내 달 라 고 시 발
-
미적 28 29 30을 풀맞한 애들이 몇명이나 될까 싶긴함.. 28까지는 얼추...
-
솔직히 2 0
노랑통닭 맵싸한 후라이드는 존맛이라 생각해요오....
-
일본인같이 생겼다 16 0
들으면 님들은 어떻게 받아들이는 편?
-
6평호머치면 고의임 5 2
영어호머는못해서영어제외전과목만점ㅇㅇ
-
일베들 5 0
다 나가 뒤지셈
-
1463007<<<< 이새끼 2706 공통 객관식 물이라고 ㅈㄹ 하는데 정작 성적...
-
이 문제 이렇게 코사인법칙써서 풀었는데 이게 맞는 풀이인가요?
-
이명학 강의 특 2 0
분명 영어 좆된거 같아서 수업을 듣다보면 1시간 반 뒤에 깸
-
3모는 수학이 어려웠던적은.. 2 0
한번도 없었나? 늘 무난한거같던데..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5 2
내일도 화이팅
-
이거 플러팅임??? 7 1
남자애임
-
공부기록(1557) 3 0
-
진짜 시발 ㅋㅋ
-
러시아어권 손님이 오셧다 8 2
문제는 손님께서 영어를 잘 못 쓰심... 노어배워둘걸그랫다는생각이들엇삼주변사람중에...
-
ㅇㅁㅇ 1 1
ㅇㅁㅇ
-
멀미 다시 자려고 노력해야지 쩝

화작은 95~96언매는 93~94 사이 예상함
길동이 전국민공통연계인것도 큰거같음
저같은 게으름뱅이들은 문학 수특 현대시도 다 못끝내고 시험쳐서 현대시 한작품밖에 효과를 못봤더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