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대 다니는 애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8365
실력이 그렇게 출중함?
그래도 시대 입학 가능할 수준이면 공부는 좀 하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마는 남들 내려깔만큼 잘하는건 아닌거 같던데
이상한 애들이 꺼드럭 대는 거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전자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번이 적혀있다는거여 그래서 전자영수증이 뭐에요..? 하니깐...
-
생윤 기출 마더텅 vs 기시감 0 0
지금 시점에 생윤 시작하려고 하는데 임정환 리밋 들으면서 병행할 기출문제집으로...
-
최근에 hs1으로 들어가서 바자관만 사용하고 있는 학생인데요… 혹시 전대실모 안보고...
-
2027 사탐 의대 가능함? 2 1
과탐이새끼들 암만봐도 n수생 반수생 들어오면 개노답인데 생윤 지구로 메디컬 가능하냐
-
과외 ON 12 2
나 살다살다 고터에서 과외를 할 줄이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뭔가 0 1
지구 기출을 풀 때는 헷갈리는게 별로 없는데 N제 풀면 '뭐 이리 지엽적이지'...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와 지금 일어남 11 0
수면패턴 어떡하지
-
설맞이 2026 수1 수2 시즌2랑 이해원 2027 수1 수2 시즌1,2 이해원...
-
2609 물리학 풀이 6 0
오랜만에 과탐 푸니까 도파민 나옴 ㅋㅋ 작년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
오랜만입니다 5 1
하이루방가방가~
-
스핏츠 0 0
는 클래식임 체리 듣기
-
기하런 고민중인데 ㅊㅊ좀 0 1
지금 미적하고 있는데 이번 6모 28 29 30틀렸음 .. 솔직히 이번 27번이...
-
물이랑 불일때 순서 다르게 가져가는분도 있나요? 물일땐 무난하게 가는데 불일때 등급폭락이 심해서..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그냥버기~ 8 1
-
270615 쉬웠음? 9 0
본인 25수능 수학 ㅈ됐는데 15번 개쉽게 풀리는데 쉬웠던거죠?
-
격차 모의고사 표지 투표해주세요 ㅎㅎ 23 1
1안 ▼ ▼ ▼ 2안 ▼ ▼ ▼ 3안 ▼ ▼ ▼ 4안 ▼ ▼ ▼ 5안 ▼ ▼ ▼ 6안 ▼ ▼ ▼
-
밸런스 게임 (2) 10 0
혼자 국어 모든 3점짜리 문제 선지 2개가 빛남(그 중 정답 하나 오답 하나) VS...
-
양홍원 새앨범 0 0
많관부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
국수 1컷에서 98이상으로 올려보신 분 있음?? 12 0
뭐가 가장 도움되셨나요??국수 암거나 ㄱㄴ선택과목 언매확통 입니다
-
밸런스게임 9 1
혼자 수능준비 5개월 더 갖기 vs 수능장에서 모르는 문제 답 2개 알기
-
얀데레멘헤라미소녀를만나고싶구나 19 3
가사만능에마음이커다란34세미소녀를..
-
전사고 5등급제 3등급 0 2
뜨면 좆된건가요? 5등급제기준 2.1이고 모고는 3합4 나와요..
-
본인 수학 찍맞해봄 2 2
컴싸로 OMR에 찍으니까 오답맞더라ㅇㅇ
-
[속보] 격차 9월대비 모고 표지 및 공통+미적 완성 8 7
이제 확통+기하 작업할 예정입니다 ㅎㅎ 배포 원하면 개추
-
수학 노베 3 0
6모 5등급인데 세젤쉬 워크북 미친기분 시작편까지함 다음커리로 5개년기출분석하려는데...
-
아쉽다 5 1
아쉬워
-
야매로ㅗㅗㅗㅗ
-
암 어 라잍 올우비안 0 1
레알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등급 2등급이고 화작확통입니다 영어는 공부 할거에요.. 생윤...
-
수학 2706이 아무리 그래도 3 0
2509보단 매우 어려운게 맞음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물2 돌림힘 2문제 13 0
난이도는 중 정도이지만 꽤 변별력 있습니다많이 풀어주세요 ㅎㅎ
-
수능 먀칠 남았나용? 0 0
??
-
파견을 가고파 0 1
3주간 꿀을 빨고파 근데 반장님이 안 보내주실 거 같아
-
근데 ㅅ발 26시즌 모든 공통이 그걸 못넘김
-
왜 6 0
찜친구들 8명 만드는 게 어려운데 ㄹㅇ 수명 10년응 대가로 찐친구들 사귈 수...
-
국어 문제 질문(매우 짧음) 17 0
5번이 맞는선지인데.. 언젠가는 님과 재회할 수 있다는 믿음이 어떻게 나오는건가요.. 너무간거아닌가
-
공부인증하고싶다 0 0
하고싶어
-
확실히 5 1
수능 여러번 쳐보니까 국어가 잘 풀리면 공통에서 시간이 무조건 15분 언저리로 남고...
-
설맞이 교재 디자인이 개이쁨 5 2
실모 난도는 솔직히 자존심 회복 용도긴해
-
5등급제 한국사 1,2학기 2등급, 공대에서 많이 불리할까요? 0 0
한국사 제외하면 5등급제 1.1인데 한국사가 1학년 1,2학기 둘다 상위...
-
아이돌 고트 구 입갤 ㅋㅋ 2 1
하 예상보다 40분 지연이라니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아니 2509>2706임? 18 0
나 왜 2509 88 2706 84인거냐
약대 다니실 정도면 님이 훨씬 잘함
잘하는 애들도 많은데
평균은 높지 않고
절대 소수정예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이게 맞음요
평균은 높은편 아님? 5섶 국어 평균 거의 80이던데
높다의 기준이 애매한듯
전 이제 약뱃있는 작성자분 기준에서
재종 요소가 듬뿍 가미된 잇올 느낌인가 보네요
꺼드럭 대는 놈들은 뭐 수능 한 번 더 보겠네
소수정예x다수평범o
상방이 존나 높아요
상방은 범접 불가영역이긴 하죠
근데 걔네는 꺼드럭 대는걸 본 적이 없는거 같음
애초에 잘하던 애들이라 그런가 조용히 지내는거 같고
오히려 애매한 애들이 너무 나댄다고 해야되나
아 남들 내려보고 나대는 애들은 저보다도 못하는 애들일듯
가끔씩 본인의 내집단에 대한 허황된 인식으로
잘하는 학생에게 본인을 투영하는 소수가 있는 것 뿐이지요
당연히 잘하는 친구들이 정말 많은 것도 사실일테고요
하위권 애들이 상위권 애들 장학금 내주면서 다니는 중
이건 좀 부럽네
ㄹ ㅇ
시평건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시대 평균은 건대 라는 뜻인가요
그래도 건대면 낫배드 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