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걸음 뒤의 계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7016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
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
그대 웃음 끝에 피어나는 맑은 빛을
온몸으로 맞으면서도, 차마 안지 못합니다
행여 조심스레 내민 나의 온기가
그대에게 낯선 바람이 되어 밀려날까 봐
다정했던 그 눈빛이 차갑게 얼어붙을까 봐
설렘이 커질수록 두려움은 더 짙은 그림자를 거느립니다
차라리 문을 두드리지 않으면
영영 닫힌 문을 마주할 일은 없을 테지요
투명한 유리창 하나를 사이에 둔 것처럼
온기를 포기하는 대신 그대 모습을 잃지 않으려 합니다
밤새 수없이 입안에서 맴돌던 단어들은
끝내 입술을 넘지 못하고 가슴 밑바닥에 가라앉아
오늘도 나는 그대의 그림자 끄트머리에
이름 없는 들꽃 한 송이를 마음으로 피워낼 뿐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좋아요 1 답글 달기 신고 -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2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오르비에글을만이쓰는이유 0 2
10일째인스타를지운채로살고잇기때문 (뉴군가랑소통하지안으니까자꾸고립된기분느낌.ㅜㅡㅜ)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규원가 개빡세네 0 0
어려버라
-
도쿄나 오사카 갈 거 같은데 할 거 ㅊㅊ좀
-
소심발언) 2706 수학 1 0
정상적 표본이었으면 만점자 1.7에 96 1.9퍼, 92 3.2퍼, 88 (최소)...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시간낭비일까 자기객관화를 진작에 했었야했나 굳이 공부가 길일까 하
-
명문대는 4 1
근방에 롯데리아가 있음
-
제미나이 개쩐다 5 1
쓴 시 평가원처럼 분석해달라고 했는데 철학적 관점에서 인간은 타자의 내면을 결코...
-
유대종 커리 ㅊㅊ 0 0
반수생이라 시간이 없어요 ㅠㅠ 국어는 항상 2등급 나옵니다.. 인셉션은 끝냈고 이제...
-
익숙한 느낌… 2 2
좀 졸다가 깬 후에 빡세게 공부하면,,, 왠지 모르게 살짝 어지럽고 정신없어서 짜증나고 땀나는…ㅠㅠ
-
아니 이렇게 어렵게 만드는데 우리가 모르는걸 넣는다고? 이런느낌임.
-
ㅇㅁㅇ 1 1
ㅇㅁㅇ
-
설맞이랑 이해원 시즌1 확통은 다 풀었는데 설맞이랑 이해원 시즌2 확통도 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