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모 13213 대학 라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561

학교에서 6모 기준 점수 적정대학 알려주는데 건대 경영 시립대 철학 이렇게 나옴,, 원래 이렇게 라인 낮게 잡힘? 수학 못본거 알긴 하지만,, 당황스럽네 ㅠㅠ 수학이 3모보다 백분위 11퍼나 떨어짐 ㅎ.. 과민성대장증후군때문에 중간에 화장실 들락거리느라 영향이 있긴 했지만 복기 해보니 2문제 정도 빼고는 그냥 내가 못본게 맞는것 같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실나는대학에가본적이없어 0 1
으엉엉2028년까지어케버텨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사문 어려운 n제잇을까요 11 1
나르샤 이거 풀면 되나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나 ㅈ된거임? 13 7
아빠는 서재에 있고 엄마는 엄마방에 있음 서재에 문 없어서 거실 소리는 서재까지...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지금 화장실에서 누가 5 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OP 틀어놓고 목욕 중임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아. 일요일 오후라니. 0 0
월요일이 또 오는구나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남르비만) 래빗홀 코스프레 바니걸에 수갑 초커 솔직히 7 5
코스프레 ㄱㄴ/ㅂㄱㄴ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온세상이 다 여르비네 10 3
-
존못이라 우렀어 0 0
답은 공부뿐이다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노래 추천좀 5 3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공부해서 뭐하나 16 2
늙어만 가고 집착해주고 사랑해주는 여자 하나 없는데
-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가 한자 적는 법을 까먹는다고 하네 8 3
병음만 쓰면 알아서 한자를 적어주니 근데 공감되긴 함 한자 이새기 존나 안 쓰면 휘발력 ㅈ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어흐야르멍멍개꼴개꿀헤엙
-
수학기출을다시볼까 6 0
기출떠먹여주는예쁜사람이잇는데 이걸안해..
-
재주가 하나도 없음
-
서울로 가자꾸나 0 0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대학교 기면 찐친들이 14 0
생긴다고? 제발 나 안심시키려는 말 하지 말아줘
-
모르니까 물어보는건데 내가 하라하면 어떡함? 수분감 내에서 새롭게 정의된 함수 유형...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멘헤라 오는것 같음 0 1
교수님 내 학점 내놔 ㅠㅠㅠ
-
생각해보면 공교육이 날 구제해줌 17 2
수포자폰중독(일단지금도둘다해당되긴한데)공부관심없엇던중1을 공부하게만들고 쉬운...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