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532
현역이고 미적 282930을 못풀어서 틀리는데 (가끔 풀어도 틀림..) 그냥 기하로 돌릴까요 지금이라도
기하 하시는 분들 기하 공부할 양이 많나요? 개념은 학교수업 들어서 어느정도 알고 있고 이제 시발점 같은거 최대한 빨리 들을수잇습니다 그래도 넘 늦엇나요ㅠㅠ 미적은 진짜 각이 안나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교가기 싫다 0 0
학교갈때마다 모기 2방씩 물리고 옴
-
현재 표본: 14명, 평균 점수: 42.4점, 최고 점수: 47점...
-
수시학교인 0 0
하지만8일뒤에나는정시파이터기더ㅣㄴ다
-
현정훈조교하고싶어서울었어 1 0
조교할래....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근데 ㄹㅇ AI 안경 수능 때 어떻게 다 잡으려나 13 0
선관위 같은 것만 봐도 우리나라가 그렇게 체계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거 같진...
-
정시선언반응 8 0
제이야기는아니고 다른선배가정시선언했다는거 제 동아리 애들이 알고 뒷담까던데요;;;...
-
귀여운 캐릭터. 0 0
-
공부하면서 들을 노래 ㅊㅊ 좀 2 0
수학 풀 거임
-
졸리 3 0
-
과탐때문에 9모가 두렵다 1 1
과탐농가 처참하게 망해버렸는데 작년 6모 9모 수능은 물생 다 1 1이었는데 이번...
-
2026년 6월 2주차 韓日美全 음악 차트 TOP10 1 1
2026년 5월 4주~6월 1주차 차트: https://orbi.kr/00078649727
-
2027학년도 우유 모의고사 사회•문화 1회 배포!!(with 리뷰 이벤트) 9 4
202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우유 모의평가 사회•문화 1회를 배포합니다! 정성을...
-
마이클 노잼이네 2 1
실망티비
-
현역 정시파이터이고 국어가 3 5 6 전부 5등급 나왔습니다 하루에 국어는...
-
쉬고싶다 6 1
한 이틀정도만 밥먹고 쿨쿨띠 하고싶다..
-
나중에 동아리회식 가면 10 3
오뎅탕에 간장치킨 짬으로 이거 밀거야 크아앙
-
예전에 어떤 릴스에서 0 0
한 외국인이 ln을 '엘엔'으로 안 읽고 '른'으로 읽고, lnx를 '르넥스'라고...
-
자라 5 0
거북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11시 30분에 자야지 2 1
원래 9시나 10시쯤에 자려고 했는데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
암기과목4개7일클리어되나 ㅅㅂ 2 0
특목이고 한국사 현윤 좀특이해서비공개(세지비슷한데세지는아님) 데이터과학 이걸7일만에해야댐
-
만약 삶에 우울감이 잇다면 0 0
이 3놈의 삶의 방식을 참고하셈 우울감 0.000001도 없는 미친놈들의 대명사임
-
이지영 사문 2 0
반수 할려는데 사문 이지영 별론가요? 대성 이투스 있는데 이지영쌤은 별론가요?
-
이해원 즌2미적 맛있네 5 2
늘 먹던 맛인데 맛있음 ㅈ발상적인 적분퍼즐문제 배터리 두칸박아놓는건 여전하긴한데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저지능자전형대학입학업ㅅ나요 2 0
수학3번으로찍은겁니다실제점수를보는걸회피하고십엇어요
-
ㅅㅂ 개덥고 습하고 땀나고 찐덕찐덕해서 찝찝하고 ㅅㅂ 누가 물티슈 한장만 주면...
-
지금까지 본 수행평가 중에 가장 얼탱이없던 수행평가가 뭐였음? 13 1
제일 쓸모없다거나 생기부에 넣기 싫은 별루인 주제
-
손승연 0 0
손숭 왜 강x 이번에 안해ㅜㅜㅜ 해설이라도…ㅠㅠㅠㅠ
-
뉴런 vs 스블 0 0
6월초에 확통런 치고 지금 개정시발점 거의 끝나서 다음 실전개념 뭐 풀까 고민중인데...
-
기말8일전 3 0
기적가능한가요?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실모기록소: 쉽고 빠르고 간편하게 실모를 기록하세요! 4 5
(사진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작년 파이널 시즌에 실모를 많이 풀면서...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2009년 1월 1일 이전에 태어난자는 2027년 11월 및 그 이후에 치러지는...
-
아 나도 번따당하고싶다 6 1
진짜
-
아이고시발 2 0
호기심을못이기고봐버렸는대,, 이거남녀구분하는기능은 또 왜일ㄴㅇ거임;;;
-
5시간동안 뭐하지 3 0
새벽4시 경기 벨기에 vs 이란 봐야함 잠은 이미잠
-
공부 인증 2 0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당 낼은 교육지원청에 검정고시랑 9모 접수하러가는 날이에요 ㅎㅎ
-
지갑송<- 초반의 악마 2 2
글 존나 잘쓰네
-
찹찹츄찹츄찹찹츄찹츄찹츄찹찹츄 0 1
-
옯스타부터 무고밴 당하더니 11 1
부계랑 본계도 정지먹음 미치겟네 진짜
-
파마늘괴롭히지마세여 18 7
그러면삼칠을대신괴롭힐거라구여? 움그냥하던대로하져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남자한테 궁금한거 24 4
님들이 맘에 드는 여자 번따 성공했는데 그여자가 친구도 없고 좀 찐따같으면 어떨것같음???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엔제 수학 2 0
6모 84미적 현재 엔티켓 4규 설맞이 풀었는데 다음 엔제로 드릴 풀어보려는데...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이차곡선은 할만한데 벡터랑 공간도형이 처음하면 생소해서 어려울수잇음 양은 확실히 미적보단 적고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잘해놓으면 웬만한건 다 맞춰요 작년 겨울방학부터 해서 3 5 6월 기하는 다 맞앗네요
지금부터 해도 괜찮을까요?? 이차곡선이랑 벡터는 괜찮던데 공도를 아직 제대로 안해서 걱정이되긴합니다ㅠ
공도 4점 하나 틀리는 게 미적 282930 틀리는 거보다 표점 높아요
282930틀릴거면 미적에서 기하 안올 이유가 있을까요
올해 3모 이후로 미적에서 기하로 갈아탔는데 올해 한 선택중에 젤 잘했다고 생각함.겨울방학동안 학원 다니면서 미적 공부를 해도 3모때 27도 못풀었을정도로 미적을 못했는데 4월 초에 기하로 갈아타고나서 시발점,기출,n제 한권정도 하니 6모때 기하는 다 풀었음. 진지하게 미적 4점을 못풀것 같다하면 기하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