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두루마리휴짓 [1446570] · MS 2026 · 쪽지

2026-06-21 12:10:25
조회수 208

국어 내신 뭐가문젠지 모르겠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372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중3까지 학교내신국어 말고는 학원이나 인강, 교재나 모의고사 손대본적도 없다가 겨울방학에 고전문학만 특강을 좀 들었어요

이정도 노베에서도 모의고사 국어는 백분위 98이상 뜨는데 내신국어 등수가 전교생 백분위 50수준이예요..

공부를 안한거면 모르겠는데 문학 필기 다 암기하고 수특이나 문제집 연계지문 다 뽑아서 모아풀면서 선지분석이나 문제적용도 엄청 열심히 연습했고 오답률도 전체 10~20%? 정도였어요

문법이랑 비문학은 안틀리고 시간관리도 문제없었는데 고전에서 거의 다틀렸어요

1학년 시험까지는 외부지문 현대어풀이를 다 줘서 고전어휘부족같은 문제도 아닌데 뭐부터 바로잡아야할지 감이안와요ㅠㅠ

도와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