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황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263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막힘.. 그래서 맨날 시간 거의 다 쓰고 겁나 빡빡함..2,3페이지 어케 해야 빨리 풀 수 잇을까?
물리 잘하는 사람들은 보통 4페이지 전에 몇 분 정도 남기는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노래 추천좀 5 3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가재 1 0
붕어 개구리 우리는모두친구
-
교사들도 모른다고밖에는 설명이 안된다
-
2024 6평 2024 수능 때는 어렵다 욕먹고 2025 6때는 계산많다고 욕먹고...
-
3점짜리 문제에 3분넘게 고민하고 있는 내자신을 보니 그냥 포기해버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다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더 나아징 거란 1 0
보장이 없으니
-
리젠을 보아하니 3 1
오르비는 이재 명을다한거같네요...
-
x묶고남은이차식이 중근일 케이스를 무시해버리는게 명백한 비약인줄 알았는데 p...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6모성적 1 1
5덮 22322 6모 33322 수능때 중경외사 상경 위로 될까요… 재수생이에요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메가패스 반수 0 0
언제 반수생용 메가패스?나오나요.. 가격이 작년에는 얼마였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내게 기댄 마음 0 0
사랑이 아니라 해도 괜찮아요 그댈 볼 수 있으니 괜찮아요 내가 사랑할 테니
-
캐릭터 다 맘에 드는데 아쉽군
-
눈물이 안나와 2 0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감정이 죽어버린듯?
-
삼반수생 방학 동안 공부 0 0
26수능 백분위 언(92) 미(97) 영 2 사문(80) 지구(85) 27 6모...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15분이나 조금 덜 남기는 것 같아요
실모 많이 풀고, 오답할 때 어디서 막혔나에 대해 고민하다 보면 유형별로 정형화된 나름의 풀이법이 서서히 잡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