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과목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6190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임정환 림잇, 임팩트, 기출 시험지들 풀고 해서 수능보러갔는데,, 선지들때문에 너무 당황스러웠어서리... 진짜 책에 선지 새로운것들 다 다시 적어놓고 그러고 갔는데도 또 새로운..? 선지가 나와버리고,, 단어하나 뉘앙스 하나 바꾸면 헷갈리다보니까 생윤이 진짜 안맞는건지 or 너무 덜 공부한거라 그 유명한 현돌 같은거 하면 더 나아질지 모르겠어요..
사실..처음 배울때부터 이걸 어떻게 사상가별로 구분해서 외우지..? 하면서 많이 어려워하긴 했었어요..ㅎ
나머지 사탐은 다 노베기는 한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경제 ㄱㄱ
지2
개인적으로 한국지리가 재밋어보이던데
솔직히 사탐은 자기가 흥미를 느끼는 과목이 중요하다고 생각함니다
그래서 모든 강의 뭐 모고 해설강의 들어보고 젤 재밌을거같은거 선택 추천으림
저도 지리 괜찮다고 생각함
생윤은 좀 더 양치기 많이 하면 됩니다 개념도 한번만 볼게 아니라
리밋 마더텅으로도 되는 과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