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나 ㅈ된거임? 13 7
아빠는 서재에 있고 엄마는 엄마방에 있음 서재에 문 없어서 거실 소리는 서재까지...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지금 화장실에서 누가 5 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OP 틀어놓고 목욕 중임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아. 일요일 오후라니. 0 0
월요일이 또 오는구나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남르비만) 래빗홀 코스프레 바니걸에 수갑 초커 솔직히 7 5
코스프레 ㄱㄴ/ㅂㄱㄴ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
진짜로 기하런 칠거임.. ㅇㅇ 최소한 미적 84라도줘야지 ㅋㅋ
-
날씨좋다 2 0
이런날에서울놀러가면좋은데...
-
온세상이 다 여르비네 10 3
-
존못이라 우렀어 0 0
답은 공부뿐이다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노래 추천좀 5 3
-
? 세종캠도 고뱃이 된다고? 5 1
-
공부해서 뭐하나 16 2
늙어만 가고 집착해주고 사랑해주는 여자 하나 없는데
-
중국에서는 젊은 세대가 한자 적는 법을 까먹는다고 하네 8 3
병음만 쓰면 알아서 한자를 적어주니 근데 공감되긴 함 한자 이새기 존나 안 쓰면 휘발력 ㅈ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심장 존나 아프다 3 0
숨을 못 쉬겠믐데
-
어흐야르멍멍개꼴개꿀헤엙
-
수학기출을다시볼까 6 0
기출떠먹여주는예쁜사람이잇는데 이걸안해..
-
재주가 하나도 없음
-
서울로 가자꾸나 0 0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대학교 기면 찐친들이 14 0
생긴다고? 제발 나 안심시키려는 말 하지 말아줘
-
모르니까 물어보는건데 내가 하라하면 어떡함? 수분감 내에서 새롭게 정의된 함수 유형...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멘헤라 오는것 같음 0 1
교수님 내 학점 내놔 ㅠㅠㅠ
-
생각해보면 공교육이 날 구제해줌 17 2
수포자폰중독(일단지금도둘다해당되긴한데)공부관심없엇던중1을 공부하게만들고 쉬운...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2고 생윤사문 각각 1개틀 만점입니다 건국대 공대 가고싶어요 사탐공대
-
Ai안경 2 1
뭔 시바 보니까 그거 가격도 꽤 나가고 쓰몀 들킬 수밖에 없던데 왜 그거 가지고 또 논란이지
-
6모 예상 등급컷 관련해서 질문 있으신분 계신가요? 96 5
작년에 신령님한테 발리긴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제 구체적인 의견을 듣고싶은 분이...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저는시발점 하면 교육청 1나오더라고요
시발점만 하고요? 시발점 좋나요??
복습잘하면 웬만한 개념 다 배울수 있는것 같아요 근데 전 처음진도로 한거라 이미 개념되어있으면 당연한 부분 좀 많아요
그 혹시 워크북도하신거죠?
예전에 1번해서 방학때 선행으로 제대로하려고하는데 시발점+워크북+(고쟁이) 조합 괜찮나요?(수2)
본인 수학실력이 어떻게 되고 그동안 뭘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올리신 글 보니까 뭔가 개연성 없는 계획이라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나네요 저도 고1때 계획 많이 잡고 하지 못해서 안타까워서 조언 해드릴게요 수1 빼놓고 수2 시발점 + 수분감 + 고쟁이를 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수1을 마스터 하신건가 ? 그렇다기엔 공통수학2를 하신다고 하고 제가 님 상황이였으면 고1,2수학 마스터하고 수1 ,수2 시발점만 돌릴것같네요
고1,2 --> 공통수학1,2 (오타)
수2 재밋어보인다고 이전꺼 빼놓고 들으면 특히기출 나중에결국 다시해야해요
공수1은 갓반고 내신하면서 많이해서 마스터했다고 볼수있고 공수2도 예전에 많이 돌렸어서(고쟁이 3스텝정도까지) 이번방학때도 고쟁이 한번 더 할거고 수1보다는 방학때 수2해야한다는 수학쌤 말듣고(+공수2에 도움된단말) 수2선행 나가려고하는거에요 예전에 개념한번돌렸는데 어차피 휘발됬으니 시발점+문제집1개더 이렇게 2권정도 하려고했던거에요 고1 모고 의미없지만 백분위 97나왓어요 실수 개많았긴한데.. 어떻게 보시나요?
선행은 중23때 수1 3번 수2 1번 공수2 많이
했어요
고2 6모봐서 1뜨면 수1 뉴런하고 안되면 수1수2 시발점 좋을듯 휘발됫다는건 개념 제대로 안잡힌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