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주가 하나도 없음
-
서울로 가자꾸나 0 0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만화 추천 해줘 8 0
만화카페 갈껀데
-
대학교 기면 찐친들이 14 0
생긴다고? 제발 나 안심시키려는 말 하지 말아줘
-
모르니까 물어보는건데 내가 하라하면 어떡함? 수분감 내에서 새롭게 정의된 함수 유형...
-
15 20도 맞았으면 좋았겠지만.. 괜찮아.. 그래도 처음으로 21번 준킬을...
-
멘헤라 오는것 같음 0 1
교수님 내 학점 내놔 ㅠㅠㅠ
-
생각해보면 공교육이 날 구제해줌 17 2
수포자폰중독(일단지금도둘다해당되긴한데)공부관심없엇던중1을 공부하게만들고 쉬운...
-
숨 못쉬어서 0 0
죽으면 아플까 걍 정신이 아득해지는 걸까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국수는 다 컷 걸쳐서 32고 생윤사문 각각 1개틀 만점입니다 건국대 공대 가고싶어요 사탐공대
-
Ai안경 2 1
뭔 시바 보니까 그거 가격도 꽤 나가고 쓰몀 들킬 수밖에 없던데 왜 그거 가지고 또 논란이지
-
6모 예상 등급컷 관련해서 질문 있으신분 계신가요? 95 5
작년에 신령님한테 발리긴 했지만! 그래도 혹시나 제 구체적인 의견을 듣고싶은 분이...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슼키마스우치ㅣ콘 가는중 4 0
일단 라멘을 먹어
-
처속 개박아도 괜찮음 3 0
나두 처속 개박았으니까 처리속도랑 언어지능이 32점 차이남
-
요즘은 수능보다 4 1
사설 수탐을 어떻게 하면 잘 풀수 있을지를 공부하는 것 같음 하라는 국어는 안하고
-
수학자작문제를올려주세요 12 1
-
요즘 국어 0 0
레벨 올라온게 체감된다 생각하는 레벨이 달라진 느낌이 든다
-
조만간 면접 보기로 했는데 빡센가요? 문제풀이 같은 거 시킬까요...?
-
부거 기준 알려줌 23 3
와퍼1=소식 와퍼2=보통 와퍼3=살짝 배고픔 와퍼4=배고픔 와퍼5부터 댇지
-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
수학 공통 N제 추천 0 0
이번 6모 확통 15번 찍맞 제외하고 84점(15,21,22,28틀)이고 4규...
-
일본 죤나 잘하네 0 1
그러나 3년전 우리도 클린스만 시절 서울상암에서 4대0으로 뚜까팬적 있다고 위로를 해봅니다
-
걍 백룸가서 0 0
엔티티 되서 다 잊어버리고 사라지고 싶다
-
명문대는 4 1
근방에 롯데리아가 있음
-
오랜만에 0 0
담배피니까 머리가 띵해
-
사탐런의 효용 2 1
수능 물2 화2 4등급 4등급이 6평 기준이지만 생윤 윤사로 바꾸니까 생윤 50...
-
근데 나는 햄버거를 3 0
단품으로 먹어본적이 살면서 한번도 없음
-
오르비에서 친구만드는법 알려드림 16 1
상주하면됨
-
확실히 자작문제는 0 1
밤에 올려야해...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난 그냥 국어가 싫음 13 2
국어는 뭔가 안정감이 없음 난 적어도 이정도는 뜨겟지?ㅎ 하는 자신감이있다해도...
-
텝스보는대 2 5
본인이 쓴 안경이 AI 안경인지 한번더 확인해보새요 요런 안내방ㅇ송 나오던대에...
-
현재 고2 수학에서 -루트2 분의 2가 나왔는데 이렇게 마이너스가 붙는건 어케...
-
AI 안경 갖구싶네 4 1
저런게 있었으면 공부 안했지 ..
-
여태까지 4 1
교육청이나 평가원이나 국어가 1등급 아닌 적이 없었어서 최근 몇달동안 국어를 안...
-
햄최몇 4 1
빅맥기준 1개 진짜 배고프면 2개
-
뭐해 10 1
나랑놀자
-
난 국어 뭔가 평가원 원툴임 12 1
시험지 운용 자체가 내가 선택한 선지가 확실하다 느껴질때까지 머릿속으로 모든 근거를...
-
입 안쪽 입술 쪽 0 0
존나 뜯어먹어서 너덜너덜하너
-
배급견이 되는것도 ㅈㄴ 어려움 10 5
부모와 단절되었다는걸 입증하지 않으면 부모 소득 좀 많으면 탈락하고 여기서 몸이...
-
그냥 집가서 공부해야지 4 1
소음 진짜 ㄹㅈㄷ임
-
처음에 4호 한꺼번에 주고, 나중에 5호6호 주네 이사했는데 7,8호 여기로 오겠죠?
-
공사접수완료 0 0
2026년8월국방부모의고사
-
[월드컵] 일본, 튀니지 완파하고 F조 2위‥'아시아 최초 1경기 4골' 1 3
북중미 월드컵에서 일본이 튀니지를 완파하고 F조 2위를 달렸습니다. 일본은 멕시코...
-
최근 중국 AI도 범상치 않은데 저런
-
약대 5학년 38 0
질문받아요
저는시발점 하면 교육청 1나오더라고요
시발점만 하고요? 시발점 좋나요??
복습잘하면 웬만한 개념 다 배울수 있는것 같아요 근데 전 처음진도로 한거라 이미 개념되어있으면 당연한 부분 좀 많아요
그 혹시 워크북도하신거죠?
예전에 1번해서 방학때 선행으로 제대로하려고하는데 시발점+워크북+(고쟁이) 조합 괜찮나요?(수2)
본인 수학실력이 어떻게 되고 그동안 뭘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올리신 글 보니까 뭔가 개연성 없는 계획이라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나네요 저도 고1때 계획 많이 잡고 하지 못해서 안타까워서 조언 해드릴게요 수1 빼놓고 수2 시발점 + 수분감 + 고쟁이를 하는건 이해가 안되네요 수1을 마스터 하신건가 ? 그렇다기엔 공통수학2를 하신다고 하고 제가 님 상황이였으면 고1,2수학 마스터하고 수1 ,수2 시발점만 돌릴것같네요
고1,2 --> 공통수학1,2 (오타)
수2 재밋어보인다고 이전꺼 빼놓고 들으면 특히기출 나중에결국 다시해야해요
공수1은 갓반고 내신하면서 많이해서 마스터했다고 볼수있고 공수2도 예전에 많이 돌렸어서(고쟁이 3스텝정도까지) 이번방학때도 고쟁이 한번 더 할거고 수1보다는 방학때 수2해야한다는 수학쌤 말듣고(+공수2에 도움된단말) 수2선행 나가려고하는거에요 예전에 개념한번돌렸는데 어차피 휘발됬으니 시발점+문제집1개더 이렇게 2권정도 하려고했던거에요 고1 모고 의미없지만 백분위 97나왓어요 실수 개많았긴한데.. 어떻게 보시나요?
선행은 중23때 수1 3번 수2 1번 공수2 많이
했어요
고2 6모봐서 1뜨면 수1 뉴런하고 안되면 수1수2 시발점 좋을듯 휘발됫다는건 개념 제대로 안잡힌거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