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성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131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완성되지 않았고, 등등 있지만 아무튼 생성이 되는지를 확인하고자 미적분 문제 하나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성공이긴 한데 제가 원하는 난이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의 문제가 나오긴 했어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헤헤헿ㅎ헤ㅔㅔ헤헤헤헤ㅔ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지방 치대 사회적 인식 3 1
어떤가요
-
n제 0 0
빅포텐 시즌2랑 설맞이 시즌2 중에 뭐가 더 난이도가 높나요
-
잇올 공부시간 순위 보는데 5 1
왜 어르비에서 본 닉네임이 보이지
-
이민을간다면 4 3
뉴질랜드로가고싶따
-
레어확인 1 1
네이스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수완미적 2회 0 1
지뢰밭이노 ㅋㅋㅋ
-
포스텍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카이스트 경북대 육사 공사 해사 디지스트 가천대 등등
-
오늘 기트남어 3 0
공도 갠적으로 상당히 빡센 문제라 생각
-
이민을가고싶진않앗지만 5 1
만약이민을간다면일본에서살고싶음
-
우엥 4 3
삼칠은분명알람을9시에맞췄는데왜나는열두시에눈을뜬거시야
-
전사고 1학년이고 내신은 수능형으로 수학제외 전부 객관식이예요. 문제도 수능형이고요...
-
여권 없이 일본여행 마렵네 11 5
-
망갤테스트 11 3
-
문학만 있는 엔제 있나요? 3 0
이매진 사고 싶은데 독서도 있는 거 같아서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일어나라 3 2
내가왜
-
예아 갓본 화이팅 15 2
갓본 화이팅입니다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전쟁사 이야기 - 장제스의 국민당군과 정예 독일식 사단 15 3
대한민국의 근현대사, 일제강점기와 도립운동, 625 전쟁으로 가장 깊숙히...
-
이감 오프 잘아시는분..!! 6 0
제휴된 학원이라 주문가능한데 학원에서 전체주문이 10부 이상부터 온다그래서요 ㅠ...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영어공부다들뭘로함 10 1
인강들으시나
-
사탐 과목 4 1
작년에 사문은 꽤 잘맞아서 사문은 그대로 하고 나머지 한과목을 정해야하는데 생윤은...
-
머리는 맘에 드는데 32 3
얼굴이 못생겨서 별 차이가 업내. 담부턴 블루클럽 가야겠다
-
스카가는중 4 1
-
ㅅㅂ 국못광광울 3 1
-
치타도 0 0
좀 쉬자..
-
이문제 베스트풀이 사문 도표 0 0
저는 중복수급자를 미지수로 놓고 맞춰가며 풀었는데 너무 오래걸려서요 어케푸는게 빠르고 좋을까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시발점 안하고 뉴런 10 0
괜찮나요?
-
고학번은 별 생각이 없다
-
원래 오늘 마지막 수업하고 온라인 강의로 전환하려 했는데 0 0
오늘주터 걍 온라인 과외 하자고 하네 아니 이러면 나 진작에 서울 갔지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기말 일주일 전 오답 정리할 때 도움 되는 서비스 공유합니다 0 0
기말고사 일주일 정도 남으면 새 문제를 계속 푸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로는...
-
트위터 이거 뭐임 5 0
인설의 섹트러 ㄷㄷ
-
피곤해서 막갈기기 판서 1 1
퇴근하고싶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아 당일취소 진짜 어떡함? 9 4
당일취소도아니고 무슨 1시간전취소 30분전취소 이러는데 이걸 내가 돈을 안받아야함?...
-
으으졸려 0 3
피곤
-
에콰돌 퀴아소 82분 0대0 0 1
뭐하냐 코너킥 한 7번 차고 유효슈팅 양쪽합쳐서 20개쯤 에콰도르 유효슈팅중 한...
-
지방 독재재종이랑 서울 독재재종이랑 너무 다름 지방은 거의 대부분 수시로 간다고...
-
한양대 반도체학과, 의대보다 가기 어렵다…삼전닉스 효과에 계약학과 점수 급등 5 7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 실적 호황에 힘입어, 반도체...
-
일단 서바랑 국어 기출 할당치 끝내고 감기 때문에 오늘은 6시쯤 집가려고 하는데...
-
본인 일본어 읽는 거 보면 가관임 11 2
만약 예시가 "ギターと孤独と蒼い惑星" 이거라면 기타-토 외로울고 홀로독 토 푸를창...
-
수특지구 문제인데, 답이 없지 않나요? 질량과 어떤것도 직선적인 비례관계를 보이는게...
-
동생이 자기 수학 모의 시험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제가 행렬도 모르고 확통도...
-
수제부거 또 묵고싶네 8 2
어떤 언어모델로 출력한건가요
음.. 기본은 제미나이입니다. 개념적으로는 옵시디언 + LLM 모델을 결합한 LLM위키를 데이터베이스로 삼아 학습된 문제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제를 생성한다는 것이죠.
글쿤요

컴공쪽은 아니지만개인의 아키텍처및 생각에 프레임워크 만들거나 혹은 독학할때 추천하는 방법들이
1.요즘은 클로드 잘되어있고 특히 ai모델중에 클로드한번 딥하게 파보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ai생태계 판이 워낙많이 바뀌긴 하지만 클로드가 개발및 개발외적으로 써도 참 좋은거 같고 별에별 기능 많은지라
https://youtu.be/nYaiwj6w9vM?si=-suo3MHQMmsXBVlS 요 영상보도 흥미 생기신다몀
https://youtube.com/@maker-evan?si=wGjV0vrolgcvva88 요채널도 추천
2.공부하고 느끼신점을 노션(notion)이나 옵시디언같은데 저 같은경우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노션에 독학일기+세상살면서 깨달은 점을 하나식 적는 나만의 백과사전? 그런것을 씁니다.+화두하나 던져놓고 내 생각이나 토론이나 이런것도 쓰기 좋고 그거 파일 모아서 ai에게 다시 또 물어보기용도로 db삼기도 좋아서(독서목록도 씁니다)
3.오르비 코딩공주인가? 그분도 유명한 코딩파시는 분인데 그분 일기형식도 쭈욱 봐보시면 영감얻기 좋으실거에요
https://orbi.kr/profile/1052682
특히 선생님이 무엇을 하시든 다 응원하고 잘만드셨으면 좋겠지만
2번 개발하고나서 일지쓰시거나 혹은 깨달은점 노션같은데다가 자기스스로 코맨트 적어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뭘하든 처음 접하는 날것의 생각,사고 등이 중요한데다가 지식의 저주(즉 무엇을 알고 난뒤 그 알기전걸 공감or이해를 못하니)방지및 하루하루 쌓이다보묜 뿌듯및 나중에 길라잡이용으로 좋은지라

허걱, 정말 감사해요!!!안그래도 클로드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고 있긴 했어요
그리고 옵시디언은 지금도 쓰고 있긴 하네요, 그래도 감사해요!
오르비 게시물도 참고해볼게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