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성과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5131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완성되지 않았고, 등등 있지만 아무튼 생성이 되는지를 확인하고자 미적분 문제 하나 뽑아달라고 했습니다. 성공이긴 한데 제가 원하는 난이도에 미치지 못하는 수준의 문제가 나오긴 했어요...
아무튼 기분 너무 좋네요 헤헤헤헤헤헤헿ㅎ헤ㅔㅔ헤헤헤헤ㅔ헤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동생이 자기 수학 모의 시험 만들어달라고 했는데, 제가 행렬도 모르고 확통도...
-
수제부거 또 묵고싶네 8 2
-
무물보 0 1
심심하니까 해봄
-
이거왤캐 흥분되지 2 1
https://youtube.com/shorts/6wftouZK8P8?si=6FkDN...
-
숙취 머리아파 2 0
-
수학 못ㅎ하는 나 3 0
으에
-
아 모의논술 절반 못썼네;; 6 1
채점해준대서 응시했는데 답을 다 못쓰면 그냥 노가다만 한거 아니냐고..
-
수못 연맹을 만들자 14 3
수못도메디컬에갈수있는세상!
-
메가 계정 공유 받습니다 0 0
이기상만 들을거고 책도 알아서 구할건데 계정 공유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에콰도르 퀴라소 전반 0대0 0 1
검색하면 나오는거에서 에콰도르 유효슈팅 5개라는데 다 골키퍼 바로앞으로 찬거라 막...
-
아니 우리학원 ㅅㅂ 얼마였을까 걍 ㅈㄴ 탕치기, 돈 ㅈㄴ 처먹는데 개별로인데...
-
심심해 1 1
하루종일 오르비랑 수학이랑 디시만 하는 인생이 1557일 째 반복중임
-
영어 강의 추천좀 0 0
고2때까진 1 띄우다가 유기때리니까 2중-3후 왔다갔다 하는데 강의 추천좀요.....
-
뭐지
-
오르비잘자 14 2
벌써9시네..
-
느좋 보카로 노래 찾읍 9 1
이사람거 다 좋은듯 https://youtu.be/UZz4uCDkw5E
-
슨피 500이 더좋아보이는데 기분탓인가 애매하네요
-
와시발감성미쳤다 5 2
진짜이게내드림카다 진짜
-
썸사친이라는말은 5 0
무슨 ㅈ같은말이지
-
에콰도르 2분만에 유효슈팅 0 0
골키퍼 선방 에콰도르 vs 퀴라소 진행중입니다 골이나 뭔가 나오면 알려드릴게요
-
미용실 씻구 가야하나 20 2
머리 이틀 안 감긴했는데 어차피 커트하고 펌하구 다 씻겨주지않을가
-
영어 독해인강 1 0
영어독해인강 추천해주세요
-
오르비는 GOAT..? 7 0
임티에도 그렇고, 웹버젼 하단 아이콘에도 염소가 있어서… goat ㅎㅎ 근데 정말...
-
연애상태? 이거 뭔가요… 7 1
웹버젼 프로필엔 연애상태란이,,, 있네요 ,,????
-
일본의 8시30분은 한국의 8시30분보다 쨍쨍하네 8 1
대충 일본+30분=한국이라 그런가
-
누가 실검 6 0
523으러 주작했냐
-
이안 0 0
이안
-
일찍깬사람이 많네 4 1
안녕하세요 2시 네덜 vs 스웨덴 5시 독일 vs 코트디를 봤고 9시 에콰도르 vs...
-
ㅇㅂㄱ 3 1
-
영어 1 -> 2면 국어기준으로 얼마나 깎이나요?
-
결심! 6 1
이번주엔,,, 11시전 취침~5시전 기상을..!! 아무래도 전 새벽형인 거 같아요 ㅎㅎ
-
열품타! 0 1
업뎃된 이후로 엄청 좋아졌네요 ㅎㅎ 측정+계획을 정말 합리적으로 잘 짜놓은 거...
-
기상 6 1
-
살아있음을 환영해 ~ 4 0
다시 지을 수 있단 약속들이 마치 지울 수 없는 흉터처럼 번져가 ~
-
김범준 현강 1 0
강k 러너스 하이 반이 홀수형 짝수형 두갠데 뭐가 다른 거임. 시험지만 홀수회차...
-
안냐떼요 19 1
뭘봐.
-
얼버기 6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과외하실때 수업료 지불 방식 2 0
과외 시작하려고 하는데 1주당 기본 2회에 학생이 당일 취소하면 1회씩 삭감하려고...
-
D-151 시작 1 0
-
사문 자작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선착순 참여 혜택 있음) 0 1
사문 실모 1회분을 모두 제작 완료하였습니다. 객관전인 난도, 어떤 문항이...
-
독일역전골 1 0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93?94분 2대1
-
이거들어바 2 0
굿.
-
그냥 9월에 다니고 있는 학원에서도 시험볼 서 있게해줌? 성적표는 못 받고 ㅇㅇ
-
컨디션 난조 상태로 이감보기 7 1
키따아앙
-
저도 지금이라도취침 2 0
굿모닝
-
아아 좋구나 3 1
이제 자러 갈게요 귀여운 오르비언들 안녕히 계세요
-
지금이라도 잘거임 6 1
ㅅㄱ
-
글 10418개 씀 7 0
........
-
이거 태그안하면 안보이는건가요 5 0
!?
-
일단은 서강대는 유명한거 같은데
어떤 언어모델로 출력한건가요
음.. 기본은 제미나이입니다. 개념적으로는 옵시디언 + LLM 모델을 결합한 LLM위키를 데이터베이스로 삼아 학습된 문제를 바탕으로 새로운 문제를 생성한다는 것이죠.
글쿤요

컴공쪽은 아니지만개인의 아키텍처및 생각에 프레임워크 만들거나 혹은 독학할때 추천하는 방법들이
1.요즘은 클로드 잘되어있고 특히 ai모델중에 클로드한번 딥하게 파보는거 추천드려요 물론 ai생태계 판이 워낙많이 바뀌긴 하지만 클로드가 개발및 개발외적으로 써도 참 좋은거 같고 별에별 기능 많은지라
https://youtu.be/nYaiwj6w9vM?si=-suo3MHQMmsXBVlS 요 영상보도 흥미 생기신다몀
https://youtube.com/@maker-evan?si=wGjV0vrolgcvva88 요채널도 추천
2.공부하고 느끼신점을 노션(notion)이나 옵시디언같은데 저 같은경우 프로그래밍은 아니지만 노션에 독학일기+세상살면서 깨달은 점을 하나식 적는 나만의 백과사전? 그런것을 씁니다.+화두하나 던져놓고 내 생각이나 토론이나 이런것도 쓰기 좋고 그거 파일 모아서 ai에게 다시 또 물어보기용도로 db삼기도 좋아서(독서목록도 씁니다)
3.오르비 코딩공주인가? 그분도 유명한 코딩파시는 분인데 그분 일기형식도 쭈욱 봐보시면 영감얻기 좋으실거에요
https://orbi.kr/profile/1052682
특히 선생님이 무엇을 하시든 다 응원하고 잘만드셨으면 좋겠지만
2번 개발하고나서 일지쓰시거나 혹은 깨달은점 노션같은데다가 자기스스로 코맨트 적어놓으시는거 추천드려요. 뭘하든 처음 접하는 날것의 생각,사고 등이 중요한데다가 지식의 저주(즉 무엇을 알고 난뒤 그 알기전걸 공감or이해를 못하니)방지및 하루하루 쌓이다보묜 뿌듯및 나중에 길라잡이용으로 좋은지라

허걱, 정말 감사해요!!!안그래도 클로드로 갈아타야 하나.. 고민하고 있긴 했어요
그리고 옵시디언은 지금도 쓰고 있긴 하네요, 그래도 감사해요!
오르비 게시물도 참고해볼게요
사랑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