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 잤다 1 0
어
-
기말버림 2 1
정시할래
-
에콰도르 퀴라소 비김 3 0
진짜못하는데 나름 재밌었음
-
오늘 스카가서 실모쳐야되는데 2 1
배고파서 목가
-
대황본 1 1
-
제목그대로입니당! 현재 고2이고 정시로 튼지 얼마 안 됐어용 통사를 언제부터...
-
이거이거 환율 안되겠음 1 1
내가 경제학과 가서 환율 잡을게
-
그렇다고 직면하자니 하루 하고 퍼지고 어떻게 해야하지
-
우리나라 파이팅 1 0
이거지
-
피램 헤살지 1 1
책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건 오타인가요? 원래 저렇게 나오는건가요?
-
어차피 못가는데 질문 좀 1 0
대학축제, 학교 풍경은 연대,고대중에 뭐가 더 좋은가요??
-
엠디보카 왔당 2 0
-
수1수2개념떼고 시간남아서 미적개념까지 끝냈었는데 그때 안했으면 지금 ㄹㅇ ㅈ됏을듯...
-
스카인데 진짜 금딸 1주차인데 미치겠다 당장 집 달려가서 레전드딸딸이 VS 걍...
-
볼리비아 뭔일이냐 2 1
볼 석 열 ㄷㄷ
-
레어확인 1 1
네이스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작수 Ai글라스 0 0
무조건 썼는데 안들킨거 아닐까 존나 회의감드네 이럴거면 시험 왜보냐
어디 거심
네덜일반승, 근데 이것저것 묶었어요
확실히 돈걸면 재밌긴 합니다 원래 이런거 안보는 사람인데 새벽에 재밌게 보고있어요. 하지만 중독위험이 크니 권하진 못하겠습니다
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