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잇올 공부시간 순위 보는데 5 1
왜 어르비에서 본 닉네임이 보이지
-
이민을가고싶진않앗지만 5 1
만약이민을간다면일본에서살고싶음
-
폰받아도 할게없다 3 0
폰중독 치료된듯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확실히 국어는 현역때도 높2였어서 국어 잡혀있는게 영향이크네요수학 킥오프랑...
-
텔레스코핑이 뭐에요 1 0
이해원n제 풀다가 본 용어인데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무슨뜻인가요?
-
진짜 반도체공 > 지방의대임? 3 1
?
-
나 많이 기억해주네 3 1
감동먹엇져!
-
러브버그 3 1
진짜 중학교때쯤이 레전드로 많았는데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
이민을간다면 4 3
뉴질랜드로가고싶따
-
2606 2609 2611 2706언매 전부 2 1 0
심지어 백분위는 2611>2609>2606=2706일 듯
-
포스텍 중앙대 성균관대 한양대 카이스트 경북대 육사 공사 해사 디지스트 가천대 등등
-
오늘 최초 업적 달성함 2 1
사상 최초로 영100
-
저 좋아하는 사람 있어요 2 0
10년째
-
아무래도 다시 돌아갈 순 없어 0 0
아무런 표정도 없이 이런 말하는그런 내가 잔인한가요 아무래도 네가 아님 안되겠어이런...
-
작년에 내신 하면서 물1 했었고 1학기 2학기 내신, 모고 둘 다 3등급 나왔어요...
-
기부니 3 2
좋같네요 ㅎ

오오
육육
팝그작
중계 고고헛
양쪽다 멘트가 구려요 아이고오
아앗 무승부군요
삼칠의 무력개입 드가자
들개풀렷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