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할 때 있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555
웹버젼이랑 앱버젼중에 여러분은 어떤 버젼 사용하세요?? 종종 오르비 캡쳐한 사진 올라와있는 글 보면 웹버젼 캡쳐본들이 종종 보이는 거 같더라구요..! 또 레어 거래나 그런 것들도 다 웹버젼에서 되니까,,, 궁금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555
웹버젼이랑 앱버젼중에 여러분은 어떤 버젼 사용하세요?? 종종 오르비 캡쳐한 사진 올라와있는 글 보면 웹버젼 캡쳐본들이 종종 보이는 거 같더라구요..! 또 레어 거래나 그런 것들도 다 웹버젼에서 되니까,,, 궁금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앱버전
감삼다:)

저는 웹 사용합니다처음에 이걸로 해서 이게 편해요...
감사합니다:)
앱 불편함
신기해요… 웹이 더 편한 게,,
저도 웹에서 앱으로 넘어왔는데 앱은 자기소개도 안뜨고 게시물 삭제하면 삭제한 게시물로 남아서 불편하더라구요 ㅡ.ㅡ
자기소개가 있어요?? 헐… ㅠㅠ 저도 그럼 웹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