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로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410
6월 모평 성적을 인증해봄.

철이 지났지만..
영어는 공부를 해야 될듯..
국어는 문학에서 두 문제
수학은 22, 28, 30 틀렸고
아쉬운 점은 시험 끝나고 다시 보니까 22번 계산 실수고 28번은 어려울까봐 30번부터 봤는데 보니까 바로 풀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3410
6월 모평 성적을 인증해봄.

철이 지났지만..
영어는 공부를 해야 될듯..
국어는 문학에서 두 문제
수학은 22, 28, 30 틀렸고
아쉬운 점은 시험 끝나고 다시 보니까 22번 계산 실수고 28번은 어려울까봐 30번부터 봤는데 보니까 바로 풀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단어랑 기출만 해도 2는 찍을 수 있으니 화이팅하시길
넹 응원 감사해요
와..
별소리 설대 가자 설대 한번 가자
가구 싶어요. 설대 인문광역이 제 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