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려대 28 영어감점ㅇㅣ 2 0
2등급 -3에서 -1로 줄였네요 이걸 놓치고 지나갔네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옯스타가머임 6 0
그게머얗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의대 다음은 '삼전닉스' 반도체학과…서울대 공대도 추월 6 5
[서울=뉴시스]정예빈 기자 = 반도체 호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삼성전자와...
-
나만 평가원에 불만이 없나 6 0
평가원이 하는 대로 따를 거임
-
햄들다.. 5 1
햄듦..
-
미친거니?
-
졸리 3 0
-
이미지적어주세어 2 0
ㄱㄱ
-
로제 불닭 5 0
제니불닭 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
옯스타 5 0
@cutiekaling ㄱㄱ
-
웹소설 읽는 것도 현대 소설 공부임 난 오늘 공부를 4시간+@ 한거다
-
"일본 여행 갔다가 여자친구 생겼다"…요즘 뜨는 의외의 지역 5 2
일본 소도시 여행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도쿄·오사카 중심이던 한국인과 일본인 간...
-
기분이 구리다 1 1
구리는 원소기호 Cu, 원자번호 29번으로 은 다음으로 전기 및 열 전도율이 높아...
-
재수를 두려워하지 말 것 5 0
단, 장학받을 실력이 있다는 전제 하에
-
수능장 반입금지물품 7 2
개인 안경(new)
-
모몽가 등장 6 2
기분이 좋아요 야호야호
-
못하겠노


신선한 충격프레쉬올개뉙쇼크
엣 나보다 많았다고....
몇살이에여

무려 20살 성인입니다만? ㅎㅎㅎ우왕
어른머쪄여
ㄱㅁ...
근데삼칠12월생이라
07로쳐도되지않을까여
선배님!!
오잉우리같은학교인가여
아… 그랬으면 진심 좋겠는데,,, 전,,, 홈쿨러 입니다,,,ㅠㅠ 06년생이라 하셔서 선배님!! 이라고 불러봤어요!!
아항 오모나 홈스쿨링이시면 검정고시 보시려나여
검고로 선후배겟구만여
크으으좋슴미다후배밈
엇 맞아요! 올4월 쳤는데 만점 안 나와서 일부과목 다시 볼 예정이에요! 8월에요! 오오오 선배님도 검정고시..!!
뭐야 30 아니었음?
?
삼칠이귀여어
힐링하구가기

삼칠은 이십일허걱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