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질문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589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대학들도 있던데 내신 좀 말아먹었어도
차라리 일찍 재수 준비해서 내신보다 더 높은 대학노릴수 있지않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새르비는 성인들 많나? 4 1
대충 혼술하기 좋은 술들 추천해볼까
-
27일차 10 1
내신 국어 국어사, 음운, 단어 골고루 수특 국어 CPU 지문 뜯어보면서 엔비디아...
-
대학백과 커뮤수준 미쳤네요 5 2
대학백과 원래 재학생 질문만 가끔 썼는데, 커뮤니티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진심...
-
나 아이핀 ㅈㄴ 큼 1 1
-
술은 너무 노맛임... 5 1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내 취미였는데
-
네덜 골 1 0
ㅅㅅ 첫댓글 2천덕 2골째라서
-
근데거의대부분의인간들이 8 6
노래듣는걸좋아한다는게신기함 왜지? 호불호안갈리는활동 탑쓰리안에들듯
-
이별통보를받은기분이군 6 2
가슴이답답하구나 물론그런기분은 느껴본적없다
-
며칠사이에 수학실력좀오른거같음 3 1
계산이빨라짐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
천공의성 라퓨타였는데 0 0
아무도 몰라주다니
-
엄청난메타인지 3 2
초3?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달음 그리고연애를체념함 그래서...
-
네덜란드 벌써 골 넣었네 1 0
역시 믿고있었어
-
본인 TMI 6 1
제가 고민 없이 확실하게 좋아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제 인생에 딱 한명입니다
-
옛날에는 0 0
이런저런 감성글귀 적으면서 지냈는데 요새는 못쓰겟음 입시 준비하면서 감성이 매말랏어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1. 체제가 뒤바껴서 온전히 새롭게 공부를 해야함(국어, 영어는 덜한데 수학 - > 행렬 추가, 통사 통과 공부량 증가 때문)
2. 내신 반영하는 대학들에게 5등급제의 등급은 사실상 무의미하고, 결국 '같은 등급 내의 학생들끼리 경쟁을 심화하는 환경이 조성될 가능성이 높음(이건 추후 전개를 봐야함)
3. 서울대부터가 정시에 내신 60%(미친거지) 정도를 반영하는, 사실상 '학생부종합 수능전형' 꼴로 만들어서, 나머지 주요 대학들도 내신 반영비를 상당히 높게 책정할 가능성이 있음(아직 28수능 전이라 대학별 반영비가 제대로 발표된게 없음)
헙.......ㅠㅠㅜㅜㅡ..건국대 2028입시 자유전공말고 일반과가 정시 100이라 나와있는데 이것도 바뀔수있는건가요??
가능성은 있는데, 그래도 일단은 발표된 건 믿고 가는게 낫죠
안될거 뭐있노
"기회의 땅"
안될 건 없긴 하죠 오히려 28이 재수생 적어져서 기회의 땅일지도
근데 재수를 한다는 생각으로 수능 준비하면 보통 망함 올해를 정말 치열하게 살아내고 안되면 어쩔 수 없이 재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해야 해요
언매 확통 + 통사랑 많이 겹치는 사탐 2개로 최선을 다해보기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