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경우에 따라서 인설의 성적도 에피를 달지 못할수있다 2 0
내가 그럼
-
지금 봐도 웃기네 4 0
-
잔다특 2 0
아
-
https://shindonga.donga.com/culture/article/all...
-
우울증으로2학년1학기를말아먹음 3 0
-
목표 3 3
수능잘보기 의대가기 현정훈조교되기 현정훈과사귀기 현정훈과결혼하기
-
그때는 진짜 아무도 몰랐을텐데 애초에 그런게 있다는 상상조차 안했을듯 저걸로 대학...
-
빌리 진 이즈 낫마이 라바 3 1
ㅇㅇ
-
오래된 꿈이다 4 1
돈 모아서 우즈베키스탄 의대 가는게 더 빠를듯
-
와 나 중딩때 와꾸 레전드네 3 0
ㄹㅇ
-
미분가능성이뭐임 4 0
미분 확률 50% 같은 건가;;
-
알파로메오줄리아 존나사고싶네 6 0
참고로 국내 미출시된브랜드라서 국내에서 못삼 저건 다 웃돈주고 직수입한거라서 저...
-
고려대 28 영어감점ㅇㅣ 2 0
2등급 -3에서 -1로 줄였네요 이걸 놓치고 지나갔네
-
수시에서도태된사람으로보는거같음;;
-
스레드보다보니까 시발 너무 아줌마가되어가는기분임 5 2
으 아니 ㄹㅇ 마인드가 아줌마들이랑 동기화가되어가
-
옯스타가머임 6 0
그게머얗
-
이번 수학 이외로 3등급 가르는 준준킬러있긴했음.. 5 1
이 문제.. 풀때는 몰랐는데 나중에 정답률 보니까 생각보다 틀린 애들이 좀...
-
햄들다.. 5 1
햄듦..
-
졸리 3 0
-
이미지적어주세어 2 0
ㄱㄱ
건수랑 부산대 수교랑 동급ㄷㄷ






서울대 전기가 연의 이기던 시절이라니
밑에보니 냥전자도 의대랑 ㄷㄷㄷㄷ
당시엔 물리 등 자연과학 계열하고 공학계열이 메디컬 입결을 뚫던 시기였죠
지거국수교가 의댜급이었네
허준빔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