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430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작업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인이 되는 활동들은 별로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설 과정 또한 ingest를 통해 자동화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모순되는 텍스트 해설을 삭제하였으며, 기계가 학습 가능한 형태의 LaTeX 및 마크다운으로 텍스트 해설을 추가로 입힐 계획을 세웠습니다. 또 이를 통해 작년 수능을 하나 더 학습시켰습니다.
파일 경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저번에 외장하드로 파일 위치를 수정하며 발생한 오류를 해결한 것이지요.
path.cwd()기반 태그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태그 매칭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제거하였습니다.
terminal 프롬프트에 오류가 생겨 다른 terminal 시스템으로 갈아탔고 cmd가 마음에 안들어서 powershell로 바꿨습니다.
몇 차례의 무결성 테스트를 진행하여 각종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zotero 연결을 고려하였으나 그 필요성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보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notebooklm 연동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베이스 근황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2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
계속 메인가니까 6 7
투데이가 꽤 많이 늘었네 좋은게 좋은거지
-
동의한 영어2면 0 0
타격 커요? 못가는 수준인가요
-
뭐가 더 건강한 식단일까? 7 0
1. 아침: 삶은계란 2개+ 방토 7알 점심: 밥 한 그릇+ 고기반찬+나물반찬...
-
이쁘니잘게여 21 3
일욜도공부하고시퍼져따좋은꿈꾸기고생많았고여름에은근히 감기 잘 오니 건강 잘...
-
아무리생각해도 12 1
수업시간에 나한테만 몰래 건네주는 마이쮸 두 개는 호감이 아닐 수가 업는데..
-
ㅠㅠㅠㅠㅠ 0 1
-
자야되는데 3 0
안자는사람
-
내 인간관계는 좀 이상함 0 1
가까워지면 적어도 2~3개월 이내에 멀어짐 길어도 졸업한 후에는 다 연락끊김
-
진짜좋은대학가고싶다 6 1
이렇게까지망가진사람이잇는데내가못가는건말이안돼…내인생은 그냥 대학 하나로 종결나는것만...
-
이거 보세요오오!!!! 2 1
https://www.instagram.com/reel/DY6_35Jy6n9/?igs...
멋지다
헤헤
db를 바이브코딩으로 시각화하면 딱 저런식으로 해주던데
오.. 그런 것도 있군요

고능해요
저능한데요..제 노트북까지 이해했어요
한 줄 요약)노트북이 뜨끈뜨끈하게 데워진 것이 먹기 좋-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