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2430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작업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인이 되는 활동들은 별로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해설 과정 또한 ingest를 통해 자동화시켰습니다. 이에 따라 모순되는 텍스트 해설을 삭제하였으며, 기계가 학습 가능한 형태의 LaTeX 및 마크다운으로 텍스트 해설을 추가로 입힐 계획을 세웠습니다. 또 이를 통해 작년 수능을 하나 더 학습시켰습니다.
파일 경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저번에 외장하드로 파일 위치를 수정하며 발생한 오류를 해결한 것이지요.
path.cwd()기반 태그 매칭 시스템을 도입하여 태그 매칭에서 발생하는 오류를 제거하였습니다.
terminal 프롬프트에 오류가 생겨 다른 terminal 시스템으로 갈아탔고 cmd가 마음에 안들어서 powershell로 바꿨습니다.
몇 차례의 무결성 테스트를 진행하여 각종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zotero 연결을 고려하였으나 그 필요성을 재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아 보류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notebooklm 연동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현재 데이터베이스 근황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며칠사이에 수학실력좀오른거같음 3 1
계산이빨라짐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
천공의성 라퓨타였는데 0 0
아무도 몰라주다니
-
엄청난메타인지 3 2
초3?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달음 그리고연애를체념함 그래서...
-
네덜란드 벌써 골 넣었네 1 0
역시 믿고있었어
-
본인 TMI 6 1
제가 고민 없이 확실하게 좋아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제 인생에 딱 한명입니다
-
옛날에는 0 0
이런저런 감성글귀 적으면서 지냈는데 요새는 못쓰겟음 입시 준비하면서 감성이 매말랏어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5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0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멋지다
헤헤
db를 바이브코딩으로 시각화하면 딱 저런식으로 해주던데
오.. 그런 것도 있군요

고능해요
저능한데요..제 노트북까지 이해했어요
한 줄 요약)노트북이 뜨끈뜨끈하게 데워진 것이 먹기 좋- 읍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