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가능?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764
원래 생윤하다가 정법 고민중인데
정법 지금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진지하게 부탁 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764
원래 생윤하다가 정법 고민중인데
정법 지금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진지하게 부탁 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웬만하면 스테이 하세요
너무안맞는거아니면유지ㄱㄱ 잘할자신잇으면상관없고머
늦지는 않았음요. 근데 정법은 본인이 정말 잘 해야 할 겁니다. 무얼하시든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