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의외로 모르는 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617
연애에서 남자 외모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연애가 단순 잠이 아니라 진짜 사랑인 거면 여자보다 남자가 더 쉬워요
애초에 여자가 유리하다 쳐도 유리해도 될 만큼 여자들이 관리를 엄청 하고.. 화장뿐만이 아니고 바디 스킨 헤어 패디 괄사 콜라겐 등등 그냥 인생의 절반이 관리라고 해도 무방함
관리강박같은거 있어서 배꼽, 겨 정병있는 사람도 있음. 장난치는거ㅠ아니고 진짜 컴플렉스인 사람들
여자들 저렇게 하는동안 남자들은 그냥 씻고 헹구고 말리고 끝이자늠 눈썹 정리, 다운펌만 해도 관리 잘한가는 소리 들을 정돈데
하고싶은 말은 자신감 가지라는거 ..
1. 일베같은 이상한 사상 없애기
2. 외모에 하자 있어도 자존감 낮은 티 내지 않기
3. 운동하기
4. 냄새나지 않게 잘 씻기
저거 4개만 해도 착즙해줄 여자 널렸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허수일기(3) 13 0
무려 오늘은 작심 3일차 . . 오늘 모두 고생했어요!
-
ebs 수특수완 표지 콜라보 2 2
실제로 하면 홍보효과 ㄹㅇ 말도 안되겠네
-
오늘,,.. 1 1
으아아 열심히햇군
-
영어 상평하면 0 0
두 번 빼고 다 3등급임 한 번은 2등급 한 번은 4등급
-
슬픔 본인 최근 6달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꽤나 열심히 공부햇는데 한 10시간...
-
뇌절 ㅈㅅ)수완 창작표지 모음 13 4
캬캬 이제 더 안올릴게요 ㅠㅠ
-
나는 농부의 자식이 아니다 4 0
하얀늑대들의 캡틴,카셀 울프다
-
지구 시대vod 0 0
내신휴강 중에 지구 시대 vod 시즌2 들으러는데 누구 들을까요? 6모 2컷 입니다.
-
추억의 그 날 4 3
Siri의 속박된 공장을 끊어내세요 이 자식들
-
ㅗㅜㅑ ... 4 0
표지 맛껄나네
-
수완실모 1회 언매 0 0
수능에 나오면 정답률 10퍼대 나올만한 문제 하나 있네 39번 꼭 풀어보삼
-
아 술 이제 못 마시겠다 6 1
오늘의 술은 소주 1/4병 끝 너무 어지럽네
-
이상하게 팔수록 어려워요..끄응
-
개 배고프네 1 0
하지만 이 시간에 먹으면 금방 미쉐린 타이어가 되고 말거야
-
고1 내신고민 7 0
1학년이고 이과 지망인데 통과 수행이 심하게 망해서 기말 지필 100을 맞아도 1이...
-
연애하면 안되겠죠 17 1
삼수생인데 정신못차리는거죠?
-
덕코를 모아서 7 0
애비로드 레어를 살거심
-
에어컨의 계절이 왓다 1 0
시원하다
-
라볶이는 4 0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
밤이니까 10 1
감성적이게 다들 자기 삶의 목적 적고 가기
-
레어삼 1 0
캬캬
-
오느르 야식 8 1
종강이라 노 채소 라볶이
-
술마샸으니 아무말대잔치 ㄱㄱ 8 0
아 취한다취해
-
22 수능 이후에는 적어도 이해 안되는건 없었는데 막 갑자기 18 교육청 가형...
-
다상다독 살지말지 고민중인데 3 0
설마 강의말고 모의고사 제작 일정까지 밀리진 않겠지??
-
01년생질문받음 8 0
ㅇㅇ 구라, 컨셉아님
-
아니내가존나알쓰인게너무서러움 6 0
혼술하려고 라볶이에 토닉워터2 소주1 오렌주스1 준비했는데 라볶이 끓이면서 두입정도...
-
누가천덕만줬으면조켔다 1 0
레어사고싶음
-
야동이나 자위 중독? 되신분 있나료 11 0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다 마음먹고 계속 반복하는데 좀 방법 있을까요.. 제가...
-
좋아요 1±3i 개 달성시 0 6
제 주민번호까지 인증합니다
-
에어컨 계속 틀어놓으면서 덥다고 하는 놈들은 진짜 뭐냐 5 0
아니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반에 있는 놈들중에 에어컨 18도에서 22도로 학교에 있는...
-
술 한 잔 시작 4 1
부워라 마셔라~
-
정상적인 삶을살기가싫음 5 2
-
대학라인 7 0
6모 백분위 국어60 수학96 영어1등급 사문 95 화학1 89 면 어디가요? 참고로 이과임
-
공부 잘하는 방법 3 1
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요?
-
실전개념 지금 시작하면 1 0
아이디어 기준 최소 언제까지 끝내야하나요?
-
스팀게임 하나 시작할까 9 0
짜피 잇올에서 순공채워오잖아
-
쌍지 수완 표지! 1 2
잘 뽑힌듯
-
님들 한국사 언제부터 시작 4 0
할거에요
-
순애썰(장문주의) 9 1
-
아파 0 0
배가 아파.........
-
수학 5등급 인강.. 7 0
미적분 김기현 파운데이션 해도되나요?
-
센츄☆_☆ 2 0
센츄 배달 언제오려나
-
싸늘하다 3 1
낼되면 목이 ㅈㄴ 칼칼할거같음
-
하하 8 3
메인보드 망가져서 사진만 9000장 잃었네 미친것아.. 미리미리 백업할걸
-
D-152 끝 0 0
-
제가 이런거 완전 몰라서.. 보통 첫수업 시작일로부터 몇일 전에 수강신청들 하시나요?
-
응애 1 0
응애
-
교육청이랑 평가원아 1 3
솔직히 니들 이제 한 번에 최대30과목 만들어야 했는데 이제 최대7~8개만 만들면...
-
순애가 최고임 5 1
Ntr이런건..

착즙이라뇨 너무 천박하시네요…ㄹㅇ이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