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 의외로 모르는 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617
연애에서 남자 외모는 크게 중요하지 않고
연애가 단순 잠이 아니라 진짜 사랑인 거면 여자보다 남자가 더 쉬워요
애초에 여자가 유리하다 쳐도 유리해도 될 만큼 여자들이 관리를 엄청 하고.. 화장뿐만이 아니고 바디 스킨 헤어 패디 괄사 콜라겐 등등 그냥 인생의 절반이 관리라고 해도 무방함
관리강박같은거 있어서 배꼽, 겨 정병있는 사람도 있음. 장난치는거ㅠ아니고 진짜 컴플렉스인 사람들
여자들 저렇게 하는동안 남자들은 그냥 씻고 헹구고 말리고 끝이자늠 눈썹 정리, 다운펌만 해도 관리 잘한가는 소리 들을 정돈데
하고싶은 말은 자신감 가지라는거 ..
1. 일베같은 이상한 사상 없애기
2. 외모에 하자 있어도 자존감 낮은 티 내지 않기
3. 운동하기
4. 냄새나지 않게 잘 씻기
저거 4개만 해도 착즙해줄 여자 널렸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짜 왠만해서는 그 사람의 노력을 결과로 판단할 수없다고 생각하지만 아무리 현역때...
-
화학1 1번 100% 맞히는법 3 0
ㄱ선지만 풀면됨 참고로 (가)는 아세트산임 에탄올아님 에탄올이라고 오독했으면 틀리는문제
-
왜 나는 0 0
인복이 이럴까
-
흠냥냥 2 1
뇽녕냥
-
맞팔구 1 0
잡담 태그 잘달아요
-
사실 지금 유망한과 보고 대학 과는 안정하는게 좋음 4 4
진짜 4년이면 최고과가 망해있고, 낮은과가 오르기 좋은 시간임.
-
내가 과연 0 0
이 카운트다운을 멈 출 수 있을까
-
종강이네 1 0
소원이이루어졌다
-
언제까지 귀엽다고 봐줘야하냐 이제는 슬슬 결단을 내려야한다
-
그만 우울하고 싶고 5 0
그만 외롭고 싶다
-
x묶고남은이차식이 중근일 케이스를 무시해버리는게 명백한 비약인줄 알았는데 p...
-
리젠을 보아하니 3 1
오르비는 이재 명을다한거같네요...
-
성대가고싶다 4 0
성대가고싶다
-
난 150일부터 달릴거임 8 2
150일의 기적 입에 딱 붙음
-
맞팔구 20 1
삼칠이랑 친구하고싶으면지금당장맞팔하기잡담태그잘달아요옹
-
막상 찾아보니까 오히려 실전 난이도에 맞는 모의고사는브릿지모의라고 해서 올해는 탐구...
-
jtbc에 이어 0 2
나도ㅕ 파산신청 해야겠다 사유:오리온s1 샤인미 수1 수2 구매
-
수능은 있고 ㅋㅋㅋ
-
익숙한 느낌… 2 2
좀 졸다가 깬 후에 빡세게 공부하면,,, 왠지 모르게 살짝 어지럽고 정신없어서 짜증나고 땀나는…ㅠㅠ
-
제2외국어 뭐 보심 문과분들 17 1
한문이나 일본어가 정배임?
-
https://youtu.be/Vtni0Dz35sk?si=4KZjpvwBo0jhl_x...
-
아니 이렇게 어렵게 만드는데 우리가 모르는걸 넣는다고? 이런느낌임.
-
김현우 작년 교재 0 1
이미 다 푼거긴 한데 작년 스탠파 전권 다 있긴 하거덩요 이런것도 판다면 수요...
-
불가피한 일이 있어서 해설만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
국어가 왜 그대로일까요 8 0
국어가 계속 안 오르는거 같습니다. 작년 이즈음부터 실력이 확 늘기 시작해서 고2...
-
사실나는대학에가본적이없어 0 1
으엉엉2028년까지어케버텨
-
림,서원한다 1 0
내 영과 육을,이 세상의 모든 마술사를 말살하는 데 바치겠어
-
사문 어려운 n제잇을까요 11 1
나르샤 이거 풀면 되나
-
소수과가면 대형과보단 사람들하고 교류 많이 할 수 잇나... 2 1
어문(본인전공어or국문)가지않을까싶은데 아그리고혹시국문은규모가어케되나요...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근데 나에겜 희망이 없어 4 0
더 나아질 보잔도 없고 더 좋아질 보장도 없고 희망?이게 희망인가? 걍 농락...
-
무료 배포 국어 모의고사 (All Back 1회 공통) 2 2
All Back 국어 3회 무료 배포 (공통)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나 ㅈ된거임? 13 7
아빠는 서재에 있고 엄마는 엄마방에 있음 서재에 문 없어서 거실 소리는 서재까지...
-
오늘의 킬러. 2 1
역대 최저난도 30번.
-
지금 화장실에서 누가 5 1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1기 OP 틀어놓고 목욕 중임
-
요즘 동방 노래에 중독됨 6 2
동방 - 보카로 - 동방 - 보카로 - 동방으로 무한 싸이클 마냥 번갈아가면서 중독되는 듯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아. 일요일 오후라니. 0 0
월요일이 또 오는구나
-
대치동 암흑의 스킬이 뭐임 4 1
ㅅㅂ나도단과듣는데나만몰라
-
저때도 가형 등급컷 84~85였다는데 항간으로는 21학년도 수능 가형이랑 난이도...
-
최고의 코스프레는.. 8 0
말하지 않겠습니다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이번에 미적 1컷 84뜨면.. 6 2
평가원 대단한거 ㅇㅈ할거임.. 작수도 85 귀신같이 딱 떨어지게 맞췄는데 이번에도...
-
뭐 했다고 힘든거지.. 4 0
알 수가 없구만..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남르비만) 래빗홀 코스프레 바니걸에 수갑 초커 솔직히 7 5
코스프레 ㄱㄴ/ㅂㄱㄴ
-
어쩔수가 없는건가 2 1
그래도 일반 재종 수학 평균 1등급 나오는반인데 가면 갈수록 학원 강사분들 수업을...

착즙이라뇨 너무 천박하시네요…ㄹㅇ이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