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증명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602
특정 수가 소수라는걸 어떻게 증명하나요? 귀류법 쓰고싶은데 어떻게 쓸지 모르겠어요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엄 2 0
성공!
-
준 0 0
.
-
식 0 0
.
-
잠이 안 오네요,, 3 1
제가 맞게 하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워요,,
-
뉴비왔어요 5 1
-
그거 한 번 하고 자야지 6 1
-
야간편돌이 하면서 수능공부 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0 0
28수능 준비하는 노베이스(전과목 5등급이하) 군필자입니다. 지금 금-토, 토-일...
-
개발 성과 9 3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
이거지! 7 1
기분 째진드아ㅏㅏ 이거야 바로! 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흠...
-
정보) 대인공포증은 사실 일본의 고유한 문화고유장애이다 2 1
고유한 문화장애라고 하니 약간 일뽕 같지만(?) 우리나라의 화병과 같다고 보면 됨...
-
다들 자나 12 1
나약하군
-
그러니까 머리아파서 다른과목 못하겠더라
-
술을 마실때는 1 0
어지럽고 왜마시나 싶은데 뭔가 삶에 도파민이 없으니까 술이라도 마시고싶네
-
스웨덴 골 넣었네 0 2
아까도 되게 잘 구석으로 찼는데 막힌거 있었음 못하진 않음
-
이번 한주는 0 0
커피로 버텼네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이딴 게 교양이라니 9 0
죽고싶어요
-
크아악 구글녀석 2 0
돈을 얼마나 받아쳐먹는게냐!
-
네덜란드 네번째 골 0 0
ㅋㅋㅋㅋㅋㅋ
-
정보) 하이에나 암컷은 가성음경을 가지고 있다 15 5
크기도 수컷과 유사하거나 더 큼 퍼리 보추라는 그런 나쁜 말은 ㄴㄴ
-
고등학교 3년동안 1 1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는 오아시스네
-
조현병에 대한 TMI 10 2
1. 조현병도 망상장애, 단기 정신증적 장애, 조현형 성격장애, 조형병, 조현 정동...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코골지마아 12 1
-
시간 왜이래 0 0
왜 주말일때만 시간이 빨리가지
-
과탐 옵붕이들 컴공 가면 2 1
아주 옛날 게임인데 이거 좀 부활시켜줘... 부탁이야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올립니다! 17 4
안녕하세요! 저는 2028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2003년생 홍세훈입니다....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
오듣노 27일차 5 0
Queen - Bohemian Rhapsody 퀸의 노래 중 가장 완성도 높고...
-
오늘 하루 4 1
수학 9~14 영어 14~18 국어 19~22 스카 20~22:14 휴식...
-
맥날 쿼파치 진짜 먹어보고싶다 12 0
얼마나 맛있어요??
-
고1때 모의수능 선택과목은 5 0
언매 기하 세지 지2
-
마라샹궈vs국물닭발 2 0
야식 뭐먹을까
-
난 중3때 4 1
2017년이었음 드라마 도깨비를 하고 문재인이 취임하고 프듀 워너원을 방영하고 집...
-
나무위키 국어 공부법 8 0
이것만 있으면 재능이 필요없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
중3때 수능 풀어봤을때 1 0
선택과목을 화미쌍지로 풀었던 기억이...
-
오랜만에 비와서 좋은점 6 1
드디어 샤워할 수 있음 얼마만인지 ㄹㅇ
-
중3때 2 1
고1 영어기출로도 쩔쩔맸는데 참 그때는 미래에 대한 겁이 없었던듯
-
최근에 여소 시켜줬음 13 1
잘 되었으면 좋겠다
-
중3 겨울 생각나네 3 1
그때 처음 대성 패스 샀는데 김승리 디올있었고 한석원 1타에 화룡점정은 도형도...
-
혼술 가능한 술 대충 던지기 5 3
1. 맥주 - 흔히 자주 마시는 주종, 4~5도 정도의 저도수라 남녀노소 부담없이...
-
스웨덴 오프사이드 0 1
노트북에 소리끄고 켜논 상태로 폰하다가 엄천놀랐네 다행
-
노력하면올릴수잇는과목 7 2
통합사회.
-
? 4 1
뭔가좀 이상하다..??
-
수능일본어1등급가자
-
수학이 좋은 게 8 1
노력만 하면, 다 되는 게 정말 일관되고 좋은 듯해요 정직하달까나요..
-
1주차 주간지를 지금 푸는중임 4 0
(현재22주차)
-
그렇다고 국어가 노력으로 된다는 말은 못하겠음 국어는 진짜 아님 걍 깨달음이 오고...
무슨 숫자죠
1013이에요
2, 3, 5, 7, 11, 13, 17, 19, 23, 29, 31로 나눠보시면 ㄱ되겠네요
13까진 해봤는데 뒤는 너무 오래걸릴거같아서 포기했습니당..
혹시 소수 외워서 어디까지 나누면 될지 떠오르신건가요?
그 수에 루트를 씌운 수보다 작은 모든 소수들로 나눠보기
하나하나 다 해보려했는데 시간낭비가 커요ㅠ
근데 이 방식이 가장 간단한 알고리즘임
코딩으로 이 방식대로 하는 게 젤 빠름
아니면 에라토스테네스의 체 검색 ㄱㄱ
1013까지 하기엔 무리일거같아요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딩을 해서 알고리즘화해두시면 되긴 합니다
소수 일반항 찾으시면 됩니다~
소수의 일반항이라는게 2 3 5 7 이런식으로 작은거부터 하나하나 따지는 걸 말하시는걸까요?
아뇨 농담이에요.. 위에 댓글들 방법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리만가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