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칼럼댓창 난리낫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429
대충 목표달성장학생이라고 삼백 받고 칼럼쓰는 사람들이 요즘 글을 안올림
근데 그와중에 한 멘토분이 감기조심하라는 글을 칼럼이라고 올림
댓글창 난리남(내가써도어쩌고저쩌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429
대충 목표달성장학생이라고 삼백 받고 칼럼쓰는 사람들이 요즘 글을 안올림
근데 그와중에 한 멘토분이 감기조심하라는 글을 칼럼이라고 올림
댓글창 난리남(내가써도어쩌고저쩌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감기는 ㄹㅇ 좀 에바긴함 ㅋㅋ

저분보다 심한사람들 몇명있는데 약간 폭탄돌리기 분위기에서 폭탄터져버림그건 맞긴함…ㅋㅋ
대충 컨디션관리해라 그론거 같은대
삼백받구는쫌 ..
그냥 매달 일정량 쓰면 주는걸로 하면 안되나

삼백??한달에요?저거어케뽑히는거임
ㄴㄴ 다해서 삼백인걸로 알아요 한달에 삼백이면 말이안되죠 ㅋㅋ

ㅇㅎ...300도 안 받고 칼럼도 꾸준히 쓰는 오르비 칼럼러들은 대체 얼마나 좋은 사람들인거임?
ㄹㅇㄹㅇ
ㄹㅇ 씨발 오르비는 칼럼게이들한테 돈좀줘야함
지금 있음? 누구임
서울대
이름 말하면 고소올거같아서
아 보고옴
잇음 설대
메가스터디 목달장 하고싶었는데,,

오르비에서 무료배포 해주시는 당신이 고트십니다
감사합니다
오르비 목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바긴한데
거기 몰려가서 욕하고 있는거보면 그럴시간에 수학 한문제 더푸는게 나아보임
ㄹㅇㅋㅋ
의류 누님 1년 더보고 싶은데
나 돈주고 욕설 허용해주면 개쳐웃겨주는데 씨발

오르비처럼 차라리작성자<<<왜이리 잘 안올린지 모르겠으면 dog추 이런거 쓰시지...
어디서 보지
현금만 삼백이고 +a로 노트북같은것도 다 지원해주는거 아님? 그런걸로 알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