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칼럼댓창 난리낫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429
대충 목표달성장학생이라고 삼백 받고 칼럼쓰는 사람들이 요즘 글을 안올림
근데 그와중에 한 멘토분이 감기조심하라는 글을 칼럼이라고 올림
댓글창 난리남(내가써도어쩌고저쩌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는 농부의 자식이 아니다 4 0
하얀늑대들의 캡틴,카셀 울프다
-
지구 시대vod 0 0
내신휴강 중에 지구 시대 vod 시즌2 들으러는데 누구 들을까요? 6모 2컷 입니다.
-
추억의 그 날 4 3
Siri의 속박된 공장을 끊어내세요 이 자식들
-
ㅗㅜㅑ ... 4 0
표지 맛껄나네
-
수완실모 1회 언매 0 0
수능에 나오면 정답률 10퍼대 나올만한 문제 하나 있네 39번 꼭 풀어보삼
-
아 술 이제 못 마시겠다 6 1
오늘의 술은 소주 1/4병 끝 너무 어지럽네
-
이상하게 팔수록 어려워요..끄응
-
개 배고프네 1 0
하지만 이 시간에 먹으면 금방 미쉐린 타이어가 되고 말거야
-
고1 내신고민 7 0
1학년이고 이과 지망인데 통과 수행이 심하게 망해서 기말 지필 100을 맞아도 1이...
-
연애하면 안되겠죠 17 1
삼수생인데 정신못차리는거죠?
-
덕코를 모아서 7 0
애비로드 레어를 살거심
-
에어컨의 계절이 왓다 1 0
시원하다
-
라볶이는 4 0
고추장+간장+떡+오뎅+면발 면발 빼고 한 데 넣고 끓이면 끝이긴 함 면른 나중에...
-
밤이니까 10 1
감성적이게 다들 자기 삶의 목적 적고 가기
-
레어삼 1 0
캬캬
-
오느르 야식 8 1
종강이라 노 채소 라볶이
-
술마샸으니 아무말대잔치 ㄱㄱ 8 0
아 취한다취해
-
22 수능 이후에는 적어도 이해 안되는건 없었는데 막 갑자기 18 교육청 가형...
-
다상다독 살지말지 고민중인데 3 0
설마 강의말고 모의고사 제작 일정까지 밀리진 않겠지??
-
01년생질문받음 8 0
ㅇㅇ 구라, 컨셉아님
-
아니내가존나알쓰인게너무서러움 6 0
혼술하려고 라볶이에 토닉워터2 소주1 오렌주스1 준비했는데 라볶이 끓이면서 두입정도...
-
누가천덕만줬으면조켔다 1 0
레어사고싶음
-
야동이나 자위 중독? 되신분 있나료 11 0
진짜 오늘이 마지막이다 마음먹고 계속 반복하는데 좀 방법 있을까요.. 제가...
-
좋아요 1±3i 개 달성시 0 6
제 주민번호까지 인증합니다
-
에어컨 계속 틀어놓으면서 덥다고 하는 놈들은 진짜 뭐냐 5 0
아니 현역 정시파이터인데 반에 있는 놈들중에 에어컨 18도에서 22도로 학교에 있는...
-
술 한 잔 시작 4 1
부워라 마셔라~
-
정상적인 삶을살기가싫음 5 2
-
대학라인 7 0
6모 백분위 국어60 수학96 영어1등급 사문 95 화학1 89 면 어디가요? 참고로 이과임
-
공부 잘하는 방법 3 1
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요?
-
실전개념 지금 시작하면 1 0
아이디어 기준 최소 언제까지 끝내야하나요?
-
스팀게임 하나 시작할까 9 0
짜피 잇올에서 순공채워오잖아
-
쌍지 수완 표지! 1 2
잘 뽑힌듯
-
님들 한국사 언제부터 시작 4 0
할거에요
-
순애썰(장문주의) 9 1
-
아파 0 0
배가 아파.........
-
수학 5등급 인강.. 7 0
미적분 김기현 파운데이션 해도되나요?
-
센츄☆_☆ 2 0
센츄 배달 언제오려나
-
싸늘하다 3 1
낼되면 목이 ㅈㄴ 칼칼할거같음
-
하하 8 3
메인보드 망가져서 사진만 9000장 잃었네 미친것아.. 미리미리 백업할걸
-
D-152 끝 0 0
-
제가 이런거 완전 몰라서.. 보통 첫수업 시작일로부터 몇일 전에 수강신청들 하시나요?
-
응애 1 0
응애
-
교육청이랑 평가원아 1 3
솔직히 니들 이제 한 번에 최대30과목 만들어야 했는데 이제 최대7~8개만 만들면...
-
순애가 최고임 5 1
Ntr이런건..
-
기침이 한달째 안멈춤 6 0
코로나 걸렸을때 의사쌤이 목에 궤양 생겼다했는데 이거때문이려나 설마
-
영업시간 23시 30분까진데 지금 시켜도 괜찮죠? 0 0
ㅇㅇ
-
순애썰좀들려주세요 23 1
라고 하면 존나 꼴리는 썰들을 풀어주겟지? 어흐
-
내가 돌아왔다 7 2
한주의 끝으로 갈수록 체력이 떨어지는게 느껴지네 내일은 좀 늦게 나가야지
-
젤 먼저 맞추는 사람 5000덕 줄께요 헿
-
생윤 고수분들 4 1
이거 좀 알려주세요ㅠ 맹자가 직업 선택의 자유를 인정 안 하고 다른 직업을 가지려고...
감기는 ㄹㅇ 좀 에바긴함 ㅋㅋ

저분보다 심한사람들 몇명있는데 약간 폭탄돌리기 분위기에서 폭탄터져버림그건 맞긴함…ㅋㅋ
대충 컨디션관리해라 그론거 같은대
삼백받구는쫌 ..
그냥 매달 일정량 쓰면 주는걸로 하면 안되나

삼백??한달에요?저거어케뽑히는거임
ㄴㄴ 다해서 삼백인걸로 알아요 한달에 삼백이면 말이안되죠 ㅋㅋ

ㅇㅎ...300도 안 받고 칼럼도 꾸준히 쓰는 오르비 칼럼러들은 대체 얼마나 좋은 사람들인거임?
ㄹㅇㄹㅇ
ㄹㅇ 씨발 오르비는 칼럼게이들한테 돈좀줘야함
지금 있음? 누구임
서울대
이름 말하면 고소올거같아서
아 보고옴
잇음 설대
메가스터디 목달장 하고싶었는데,,

오르비에서 무료배포 해주시는 당신이 고트십니다
감사합니다
오르비 목달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바긴한데
거기 몰려가서 욕하고 있는거보면 그럴시간에 수학 한문제 더푸는게 나아보임
ㄹㅇㅋㅋ
의류 누님 1년 더보고 싶은데
나 돈주고 욕설 허용해주면 개쳐웃겨주는데 씨발

오르비처럼 차라리작성자<<<왜이리 잘 안올린지 모르겠으면 dog추 이런거 쓰시지...
어디서 보지
현금만 삼백이고 +a로 노트북같은것도 다 지원해주는거 아님? 그런걸로 알고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