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272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공부하고 특히 수2 ㅈㄴ 이해도 올라감
솔까 사실상 수2 내용은 미적분 내용의 부분 집합 수준이라...
그래서 순전히 미적분의 공부량vs 확통 공부량 만으로 선택 과목의 유불리를 따지기는 힘들다고 생각함.
등급만 봐도 3등급도 미적분 선택자가 훨씬 많음. 통념처럼 중위권에게 확통이 유리하다면 이런 결과가 안 나올텐데 말이야
난 그래서 다시 돌아가면 무조건
확통한다 시이이이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
처음 오르비 기억난다 2 1
중3때 수1공부하면서 기본적인거 몰라서 물었는데 답 잘해줬는데
-
슈퍼랜덤 음악추천 8 1
1인당 3곡씩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원래 음추해드리는 글은 평소 취향을 약간씩...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죽었네 리젠 4 0
자야겠다
-
아오아오 확통 28 개처어렵네 6 3
논술 땜에 확통 공부 시작했는데 6평 28 개짱남 이게 내 최선이닷.. 더 이상 못...
-
수능끝나면정병저절로없어지겠지 5 2
-
근데오르비 좀 귀여워진것같음 6 4
뭔가 내가 오르비하기전에 알던 오르비 이미지랑 좀 다른데 원래 이런가
-
내 아이민이 12로 시작히는 이유 14 4
중3 24수능때 수능 국어 풀어보고 약간 수능 후기 보고싶어서 가입함 근데 그러고...
-
아 리제로봐야되나 0 1
3기까지봣었는데 요즘레전드재밌다는게 ㄹㅇ임??
-
독서2 0 1
[1~5]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법체계에서 형벌은 범죄라는 반사회적...
-
사람 구성이 거의 똑같음 본인 포함 ㅋㅋ
-
항우울제 드시는분들 2 0
다들 약효 언제부터 느끼심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으으 씨발
-
이미지 써드립니다 70 2
성심성의껏
-
새벽 감성 개꼴글 6 1
새벽이 되니 드는 생각이 많아지는군... 1. 주식/사업 흐름 지금 반도체가 뜨는...
-
이미지 써드려요 19 1
네
-
시대 재종 질문 2 0
전과목 개념기출정도만 다돌렸고 수학은 개념기출 하고 스블 반정도 들었는데 재종 수업...
-
저도이미지써주세요 7 0
옯뉴비지만궁금합니다..!!
-
이미지 써주세요 10 2
-
아 심심한데 뭐하지 5 0
-
수완 사문 정법 실모는 진짜 강추함 10 3
카레맛똥 실모 똥맛카레 실모 모든것을 다양하게 맛볼수있음 특히 마지막쯤에 도표...
-
이미지 안 써줌 2 0
흥 안 써줄거임
-
이미지써줌 17 0
네
-
제 이미지 써주시오 10 0
-
ㅇㅁㅈ써주세요 33 1
ㅇㅁㅈ안됨
-
독서실 가서 물지 수완실모 정주행하고 집온담에 국어 수완 언매부분만 뽑아 풀었는데...
-
야식 2 1
ㅁ 몸무게 승천
-
나 왜케 모순적이지 2 0
친구는 만들고 싶은데 사람들이랑 가까워지기가 좀 꺼려짐
-
으흐흐르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흐흐흐ㅡ흐
-
계속 메인가니까 6 7
투데이가 꽤 많이 늘었네 좋은게 좋은거지
-
동의한 영어2면 0 0
타격 커요? 못가는 수준인가요
-
뭐가 더 건강한 식단일까? 7 0
1. 아침: 삶은계란 2개+ 방토 7알 점심: 밥 한 그릇+ 고기반찬+나물반찬...
-
이쁘니잘게여 21 3
일욜도공부하고시퍼져따좋은꿈꾸기고생많았고여름에은근히 감기 잘 오니 건강 잘...
-
아무리생각해도 12 1
수업시간에 나한테만 몰래 건네주는 마이쮸 두 개는 호감이 아닐 수가 업는데..
-
ㅠㅠㅠㅠㅠ 0 1
-
자야되는데 3 0
안자는사람
-
내 인간관계는 좀 이상함 0 1
가까워지면 적어도 2~3개월 이내에 멀어짐 길어도 졸업한 후에는 다 연락끊김
-
진짜좋은대학가고싶다 6 1
이렇게까지망가진사람이잇는데내가못가는건말이안돼…내인생은 그냥 대학 하나로 종결나는것만...
-
이거 보세요오오!!!! 2 1
https://www.instagram.com/reel/DY6_35Jy6n9/?igs...
-
고3땐탈릅해야지 4 0
특정당할거같음으아악
-
아몰라 2 1
그냥 지금 스카가서 실모 치고올까
-
오르비에서 사려야함 13 2
학교친구 두명이랑 맞팔이야
미적분은 정신 건강에 별로 좋지 않아..
작년 6,9평 28번에서 느꼈던 벽을 생각하면 개개개개개개 같음
이걸 1년 더 해도 맞추지 못 할 것 같은 무력감 때문에 수학 접고 싶어쓴

막줄독해성공ㅁ적하면서 얻은건 기본적인 삼각함수의 연산이 빨라진거랑 합성함수를 좀 더 폭 넓은 관점으로 볼 수 있는점(N축을 몰랐습니다..)
, 또 역함수 관해서 파고보다보니
수2로 돌아갔을 때 관점이 넓어져서
이전보다 편하게 느껴지는거 같긴해요
단점은 공부량이 너무 많음 ㅠㅠ
사실 미적분이 진입 장벽 자체는 낮다고 할 수 있죠. 공통과목의 연장선이니
흠...
진입하고 난 뒤가 문제인 과목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