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1246
재수생이고 6모 12112 나왔는데 그동안은 걍 집에서 공부했음 제발 기숙 추천좀.... 숙소랑 화장실은 깨끗했으면 좋겠음
제발 추천좀해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첨부터 스타팅블럭 했어야했나 2 1
지금 들어갈순 없는데
-
공부 잘하는 방법 3 1
공부 어떻게 하면 잘할 수 있나요?
-
확실히 자작문제는 0 1
밤에 올려야해...
-
[한국지리]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0 2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개념·기출 공부법 소개 + 백지도 학습...
-
별을 보는 눈을 가졌으면서도 2 3
나뭇가지 끝에도 닿지 않는 팔을 가졌다는 것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요
-
내일숙취가무섭다 2 1
아흑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싸늘하다 3 1
낼되면 목이 ㅈㄴ 칼칼할거같음
-
ASL 하면 많이 봐주세요 2 0
롤보다 더 재밌습니다
-
얼마까지 들어가는게 마지노선일까
-
그런 느낌 아는 사람 2 0
학교에서 9시부터 12시 4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점심 먹으러 가는 기분
-
불가피한 일이 있어서 해설만 구합니다 쪽지 주세요
-
제가 이런거 완전 몰라서.. 보통 첫수업 시작일로부터 몇일 전에 수강신청들 하시나요?
-
애기이만자께오 1 0
다들 안냥
-
이만 코코넨네 해야지 1 1
잘자요구르트
-
심심허다 2 0
심심해
-
기분이너무좋구나 2 0
-
수학 1컷이 더 어렵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