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말이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912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뜻하는 건 물론 아니고요
그러니까 스스로에게만 책임을 물으려하지 마세요, 물론 세상에게만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니니 무조건 남탓만 하지도 마시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912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뜻하는 건 물론 아니고요
그러니까 스스로에게만 책임을 물으려하지 마세요, 물론 세상에게만 책임이 있는 것도 아니니 무조건 남탓만 하지도 마시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ㅛㅠㅠㅜ
ㅗㅓㅏㅣㅛㅕㅑㅐㅔㅜㅡ

봐바 넌 말하는게 참 성숙하다니까응애07) 응애애ㅐㅐ! 응애애ㅐㅐㅐ!
ㄹㄹㅇㅇ
정정보보쥐쥐
뿅뿅뿅뿅야라레타
세상은 너무 불공평함. 오래 든 생각임.
매우 인정. 다만 철학을 통해 해소할 수 있다 생각함.
도덕이나 종교 자체가 불공평
생존을 위해서 공격적이게 변하는 사람한테 이해 하나 없이 죄를 짓는거고 탓을 모두 개인에게 돌림.
여성은 보호받고 남성은 지키거나 약탈해야하다 보니까 구조 자체가 너무 불공평함. 아무도 말을 안할뿐이지. 서로의 가치가 다르다보니 공공연하게 소모품과 귀중품이 나뉘는게 현실
의사,법조인,정치인,사업가,여성=귀중품
노가다 인력,고졸,군인,약한 남성=소모품
좀 더 정확히는 보편 도덕이나 종교이겠네요
너무 일반화같긴 합니다만 분명 저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는 건 사실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