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SYSTEM SEHOON [999890] · MS 2020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154
언미 사탐 2개
언미 사1 과1
각각 만점 기준 상방 어디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우선 작년에 사탐2개 해서 고의 가신 분 있다고 듣깅 함
연의는 힘드려나
사탐 2개로는 현실적으로 힘들고 사1과1이면 가능
님 사1 과1임?
사2 맥시멈은 고의 인듯 국어강사엿음 언매 만점? 미적 만점 ? 사문 경제 전과목 만점권 언매 표점폭발햇는데도 현실은 연의 안되나봄
ㄱㅅㄱㅅ 사1 과1 가야겠음..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75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100% 당첨! 꽝없는 마이맥 복권★ 아직 마이맥 회원이 아니라면?! 최대 5만원 행운이 0 1
#06년생#07년생#08년생 주변에 이런 사람 있으면 소개 좀 18 15
#선배#주요대#캐스트 오르비 앱에 미니앱 생긴 거 알고 계셨나요? 13 15
14/10/13 03:20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우선 작년에 사탐2개 해서 고의 가신 분 있다고 듣깅 함
연의는 힘드려나
사탐 2개로는 현실적으로 힘들고 사1과1이면 가능
님 사1 과1임?
사2 맥시멈은 고의 인듯
국어강사엿음
언매 만점?
미적 만점 ?
사문
경제
전과목 만점권
언매 표점폭발햇는데도
현실은 연의 안되나봄
ㄱㅅㄱㅅ 사1 과1 가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