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국어강사오보에 [1452901] · MS 2026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123
추구미 박광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팡서 황 ㄷㄷ
개추
왜3요소에서 양쪽은 지우셨어욥?.?
소설이욥
문제 푸는 입장에서 주제랑 문체는 생각하면서 읽을 중요도가 떨어져서요! 보통 필요하면 자연스레 추론할 수 있게 보기에서 줘서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아 혹..서술전개지워진것도 마찬가지일까요?서술방식이 문체와 비슷한거라?!필없어서 지운걸까요
아 저건 화살표에요!
아? 왼 오른쪽엔있고 가운데엔없기에 가운데흐름제시가 중요하단건가했오요
강사님처럼 국어 잘하고 싶네요..
도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ㅎㅎ
엇 사실 늘..필요해요ㅎㅎㅎ독학하는데 맛보기들 들어봤는데 마땅히...맞는풀이법이 안보이고 상황이좋지않아 혼자분석하는데 쉽지않네요....하하..
쪽지 이런거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어요 ㅎㅎ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팡서 황 ㄷㄷ
개추
왜3요소에서 양쪽은 지우셨어욥?.?
소설이욥
문제 푸는 입장에서 주제랑 문체는 생각하면서 읽을 중요도가 떨어져서요! 보통 필요하면 자연스레 추론할 수 있게 보기에서 줘서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아 혹..서술전개지워진것도 마찬가지일까요?서술방식이 문체와 비슷한거라?!필없어서 지운걸까요
아 저건 화살표에요!
아? 왼 오른쪽엔있고 가운데엔없기에 가운데흐름제시가 중요하단건가했오요
강사님처럼 국어 잘하고 싶네요..
도움 필요하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ㅎㅎ
엇 사실 늘..필요해요ㅎㅎㅎ독학하는데 맛보기들 들어봤는데 마땅히...맞는풀이법이 안보이고 상황이좋지않아 혼자분석하는데 쉽지않네요....하하..
쪽지 이런거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