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최몇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90075
올해 초에 매일 400미리씩 먹다가
전립선염 걸려서 (인과 추정) 지금 몇개월째 약먹고 금욕중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민철 짤좀찾아주셈 0 0
인스타댓글에 prada. 어쩌고하는거 있는데
-
마크제이콥스 1 0
그런지그런지그런지룩
-
수험생들은 슬슬 주무시죠 7 0
일요일 데옾이면 안자도됨
-
집가고싶 11 1
퉷
-
내 짝은 어딨지 1 1
진짜 모름
-
약술형 수학문제 4 0
극값 최소 3개 아님가요ㅜㅜ 설명 부탁드립니다 답은 a=0,2,4
-
아직 주량의 뜻을 모름 0 0
어디가 기준인지 몰겟음
-
미팅에서 술 마시다 잠
-
내 주량 5 0
빨뚜 3병
-
독서3 0 0
[1~4] 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시오. 자본시장에서 자산 가격의 변동성은...
-
오늘공부한거 ㅇㅈ 7 2
-
새르비는 성인들 많나? 4 1
대충 혼술하기 좋은 술들 추천해볼까
-
27일차 10 1
내신 국어 국어사, 음운, 단어 골고루 수특 국어 CPU 지문 뜯어보면서 엔비디아...
-
대학백과 커뮤수준 미쳤네요 5 2
대학백과 원래 재학생 질문만 가끔 썼는데, 커뮤니티 있길래 들어가봤더니 진심...
-
나 아이핀 ㅈㄴ 큼 1 1
-
술은 너무 노맛임... 5 1
소주 맥주 와인 다 별로임... 그나마 매화수 이런 건 괜찮음
-
치맥하면서 월드컵 보기 6 4
네덜란드 잘하네
-
내 취미였는데
-
네덜 골 1 0
ㅅㅅ 첫댓글 2천덕 2골째라서
-
근데거의대부분의인간들이 8 6
노래듣는걸좋아한다는게신기함 왜지? 호불호안갈리는활동 탑쓰리안에들듯
-
이별통보를받은기분이군 6 2
가슴이답답하구나 물론그런기분은 느껴본적없다
-
며칠사이에 수학실력좀오른거같음 3 1
계산이빨라짐
-
본묘는 2살이라옹 4 1
ㅉㅉ 아무도 못맞추는거 실망이라옹
-
네덜에 전재산 들어가있음 6 0
(10만원)
-
천공의성 라퓨타였는데 0 0
아무도 몰라주다니
-
엄청난메타인지 3 2
초3?때부터 본인이 도태한남임을 깨달음 그리고연애를체념함 그래서...
-
네덜란드 벌써 골 넣었네 1 0
역시 믿고있었어
-
본인 TMI 6 1
제가 고민 없이 확실하게 좋아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제 인생에 딱 한명입니다
-
옛날에는 0 0
이런저런 감성글귀 적으면서 지냈는데 요새는 못쓰겟음 입시 준비하면서 감성이 매말랏어
-
내 정확한 나이를 맞춰보라옹 4 0
ㅎㅎ
-
수능 최저 이거 어캄 2 0
6모때 4합8을 맞췄으면 이거 수능때 4합8 못맞추는거 아님…? 샤갈 국수영사문...
-
현강 가야하나.. 0 0
손승연 현강가고싶은데 하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8 0
-
오르비음란죄는기준이뭔가요... 1 1
시대갤이나 아카라이브 같은 다른 커뮤보다 훨씬 센 거 같은데,,
-
웩슬러 지능검사 받아보고 싶다 0 0
난 내 지능이 두자리를 넘겼으면 해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이천덕 11 1
-
취ㅣ햇는데 1 1
취하면안대
-
마켓컬리 알바끝났다 3 0
4시부터 1시까지 오늘 처음 한건데 진짜 냉동창고에서 눈사람될뻥했다 돈의 소중함과...
-
나 화석 아닌데 2 0
왜 다 나보다 아이민 높은거임...
-
외대 엄청나구나 1 7
기숙사에서 공부할 수 있는 곳 왔는데 8자리 중 2자리엔 사람이 있고 2자리는 잠시...
-
일단 작년보다 저능해짐 3 0
나 대학 갈 수 있을까
-
있는그대로자신을사랑할줄아는사람은 10 6
정말멋진삶의태도같음 어떤 오르비언 보면서 방금 생각남
-
섹스
-
나보다 레어한 아이민이 잇을까 7 0
-
나보다 아이민 낮은사람 6 2
손
-
무슨영화인지 맞추면 천덕 6 0
-
아무리 생각해도 1 1
닉 잘못 바꿧음 틀딱 쉰내가 나버리잖아
-
새벽이라 라이더가 없나 7 2
내 치킨이 식고있다
매일 커피 10잔씩 먹은 적 있음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대충 800아닐까

인?자강...지금 라루에 한잔만 먹음 아무래도 건강이슈가 심해서… 오줌쌀때 가끔 아파서 끊음
ㄹㅇ 아니 이거 진짜 적당히 먹긴해야함
내자라니
어허
님은 혈관에 칸타타 흐를거같으
전립선 만지기

오우..하루에 핫식스 9캔 까마시던 때가 있엇음
부작용으로 저혈압옴
그나마 저혈압만 오신게 천만다행…

헐 지금 하루에 4잔씩 마시고잇는데
저도 오늘도 두캔 마셔서 ㅈ된듯요중독 해결해야더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