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계속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048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충격 받아서 열심히 비킬러 훈련
5모 42점 백분위 90
비킬러 13개 8.5분컷 정답률 100퍼 기록
6모 전 비킬러가 또 불안해져서
유빈이에서 얻은 실모 4개 치고 시험장 들어감
6모 38점 백분위 81
비킬러 13개 8분컷 정답률 100퍼
13번 막전위 보자마자 당황하긴 했지만 A에 abc 다 있으니
정보가 가장 많다고 판단해서 자극지점 d3로 확정하고 쭉 풀어서 5분? 정도에 뚫어냄
14 15 무서워보여서 뒤로 미루고 (시험 후 풀어보니 합쳐서 4분만에 허무하게 풀렸음 ..)
근수축 ㅈ밥같아서 해보다가 시간 뺏기고 말려서 결국 6개 찍고 14 15 17 18 19 틀 38점
선생님은 이번 6모 때 과탐이 3등급이면 수능 때 5등급 나온다고 하심 ....
안 그래도 의대 지망생들이랑 싸워야 해서 심란한데 불난 집에 기름을 부으신 꼴
생윤 담당 선생님이라서 생윤으로 돌리기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이미 1월에 찍먹해본 경험이 있음 과목 자체가 성향이 안 맞았다고 해야 하나
공부하는데도 재미가 없고 손이 안 가서 사문으로 돌림
막상 사문은 처음 할 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음 ..!
생명도 공부할 때 정말 재미를 많이 느끼고 손이 많이 감
꼭 생윤을 하지 않고 다른 사탐을 만약 한다 해도
정법 지리 이런 거를 하려면 개념부터 기출까지
전부 다 해야 하는데 그럼 국영수 할 시간을 뺏길까봐 겁납
현재는 유전 제외한 기출은 다 끝내고 디카프 스타터 N제 빠르게 치는 중
유전은 다니는 학원에서 풀이법 조금씩 배우면서 기출 푸는 중
27 수능에서 생1 표점 60 이상만 따내도 되는데
생명과학I 이라는 과목 .. 계속 해도 될까요?
고2 10모 국수영화생 66554
3모는 32423
5모는 43312
6모는 43423 백분위 61 78 68점 90 81
수능 목표 323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실전개념 질문드려요! 0 0
현우진 선생님 시발점, 뉴런 커리 탓는데그래프의 확대축소나 이런 실전개념.? 이...
-
나는 2 0
사람으로 태어나몀 안됬어
-
"JTBC 부도, 뉴스 대신 숏츠를 즐겨보는 국민들의 책임이 더 커.." 4 3
사실 어그로고 저녁 추천 좀 1시간만 자고 올게
-
뜌따이가 아니라 1 1
뜌땨이였구나
-
재수 선언 하겠습니다 4 8
아무리 생각해도 올해로는 못갈것 같아요 재미로 무당분한테 점 봐달라 했는데 재수할...
-
아 ㅅㅂ 이거 개역겹네 6 0
고2교육청 30 푸는줄
-
산속vs물속vs건물 속 6 0
?
-
태초에 1 0
태초가 잇엇음
-
카페 옆자리 오르비하면어떡하지 11 4
현우진인강듣고있고 수학컨텐츠(시대껄로 추정됨) 풀던데 샤갈
-
난 전부ㅜ터 학교가 넘시럿어 8 5
어딜가나 내 전용공간 같은거없구 사람들이 이써서 어딜가나 수트래스 ..
-
공특이나 Tcc, Qna등등 많지만 뭔가 와닿지 않고 공부에 의심되면 유튜브에...
-
D-41 5 0
님들은 나처럼 이렇게 되지 마삼
-
가장 심하게 했던 뻘짓 7 0
사교육 1도 안듣고 수능보기 고3때 ㄹㅇ 인강 하나도 안듣고 1등급 찍어보자 하고...
-
나 옯생 망함? 10 1
ㅈㄱㄴ
-
곧 무료배포할 사문 실모 풀어보실 분 구합니다! 3 0
1~20번 모두 완성되었습니다. 검토 및 피드백 받는대로 바로 배포할 예정입니다....
-
고기 개맛도리 단점이라면 가격뿐
-
어닝플할때 꿀팁 0 0
가이던스랑 컨센서스랑 비교해보면 좋음 그런 흐름에서 muu랑soxl은 실적발표전에 뺄거임
-
마지막 0 0
걍 계획을 앞땡기는게 나을거 같음
-
약간 종강하니 현타옴 6 0
아무것도 안해서 좋긴 한데 무기력해졌음 근데 좋음 말 그대로 잔뜩 @#?!?@#?!...
-
냥냥 4 1
냐아아아옹
-
님들은 물 잘내리고 다니셈 1 2
뚜껑 닫혀있으면 더 조심하고.. 몇번째 당하는지 모르겠다
-
개씨발씨발 0 1
왜욕을해요?
-
수2 질문드려요! 5 1
도함수의 증감이 바뀌는 부분에서 무조건 극대 극소 나오는거 맞나요?
-
진심으로 ㅇㅇ
-
반수가 고민입니다.. 2 0
작년수능 22312(언미물생) 현역으로 경희대 전자왔습니다. 작년 수능 성적이 평소...
-
아이스크림 죽음으로 맛잇는데~ 15 2
야호야호
-
부산대 계약 1 0
부산대 lg 전자 채용학과 생긴다는데 입결어느정도로 형성될거 같으신가요?
-
뭔가 재밌는 게임이 없을까 5 1
요즘 할게업네
-
매일 매일을 되돌아보아요. 때론 한달 전을, 어느 날은 이전 시험을 말이에요....
-
무휴학반수생인데 0 0
동기들이 반수사실 다 알아버려서 학고랑 다름없는 통한의 반수생이면 개추ㅠ
-
공부할 분 0 0
스메 구함 한 명만
-
왜 나는 5 0
친구들도 없고 관계도 어렵고 왜 나는 오ㅔ 이리 인복이 없을까
-
안했던 화학 다시하는중.. 3 0
일단절반했다
-
슥엔씨는 뭐냐 0 0
어제는 엔씨가쳐바르더니 오늘은 쳐발리고있네 ㅋㅋㅋ
-
오늘 공부하다가 깨달은,, 2 0
노닥거릴시간이 없다는,, 당장은 공부를 잘해야 하고, 남은 시간엔 자기계발과 관리를...
-
오르비 특 4 1
진짜 새벽만큼 리젠 돌아가는 시간이 없음
-
리젠왜이래!! 4 1
내올루비가 밍가졋어 ㅠㅠㅠ .. ㅠㅜㅜ
-
수능완성 사회문화 제본용 표지 6 3
-
Oz 지2 개념완성 심해파 천해파 그래프 설명 듣는데 3 1
대체 몇년을 앞서 보신겁니까 ㄷㄷ
-
스위스 가고 싶음 8 1
유일하게 해외여행 가고싶은 곳이 스위스임
-
수완실모에 너무 큰 기대를 걸었나 10 0
생각보다 별로네...
-
공부 망함 3 0
요즘 느는 기분도 안들고 펜도 안 잡힘 ㅉㅉ 답 없는 인생
-
오오! 7 2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
-
오버슈팅, 부호화 지문이 있는데 1컷 94는 진짜 레알마드리드인듯 ㅋㅋ
-
노력해도 안되는 거군요 3 0
안락사나 해야지 성인 되면
-
국어 5등급 국포자를 수능 1등급 만들어 준 '3단계 공부법' 1 2
저는 원래 국어 5등급 국포자였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된 공부법을 깨닫고, 수능에서...
-
머지머지머지머지..? 7 1
오르비에서 보고 연락드린다면서 누군가에게 문자가 왔는데... 대체 어디서 내...
-
맥그리거 같은 몸 만들어서 0 0
올테니까 6월 30일 오후 3시에 시대기숙 식당에서 ufc 할 사람 모집
-
샤인미 미적 2 0
미들 원래 어려운건가요.. 하나에 푸는데 5개중 하나꼴로 5분이내 나머지는 거의다...
-
어려운 순서문제들 2 1
근데 1짤은 진짜 문제가 이상한게, Wildfire 문장 제거해도 문제푸는데 아무런...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