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계속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048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충격 받아서 열심히 비킬러 훈련
5모 42점 백분위 90
비킬러 13개 8.5분컷 정답률 100퍼 기록
6모 전 비킬러가 또 불안해져서
유빈이에서 얻은 실모 4개 치고 시험장 들어감
6모 38점 백분위 81
비킬러 13개 8분컷 정답률 100퍼
13번 막전위 보자마자 당황하긴 했지만 A에 abc 다 있으니
정보가 가장 많다고 판단해서 자극지점 d3로 확정하고 쭉 풀어서 5분? 정도에 뚫어냄
14 15 무서워보여서 뒤로 미루고 (시험 후 풀어보니 합쳐서 4분만에 허무하게 풀렸음 ..)
근수축 ㅈ밥같아서 해보다가 시간 뺏기고 말려서 결국 6개 찍고 14 15 17 18 19 틀 38점
선생님은 이번 6모 때 과탐이 3등급이면 수능 때 5등급 나온다고 하심 ....
안 그래도 의대 지망생들이랑 싸워야 해서 심란한데 불난 집에 기름을 부으신 꼴
생윤 담당 선생님이라서 생윤으로 돌리기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이미 1월에 찍먹해본 경험이 있음 과목 자체가 성향이 안 맞았다고 해야 하나
공부하는데도 재미가 없고 손이 안 가서 사문으로 돌림
막상 사문은 처음 할 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음 ..!
생명도 공부할 때 정말 재미를 많이 느끼고 손이 많이 감
꼭 생윤을 하지 않고 다른 사탐을 만약 한다 해도
정법 지리 이런 거를 하려면 개념부터 기출까지
전부 다 해야 하는데 그럼 국영수 할 시간을 뺏길까봐 겁납
현재는 유전 제외한 기출은 다 끝내고 디카프 스타터 N제 빠르게 치는 중
유전은 다니는 학원에서 풀이법 조금씩 배우면서 기출 푸는 중
27 수능에서 생1 표점 60 이상만 따내도 되는데
생명과학I 이라는 과목 .. 계속 해도 될까요?
고2 10모 국수영화생 66554
3모는 32423
5모는 43312
6모는 43423 백분위 61 78 68점 90 81
수능 목표 323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패스 1 0
반수시작하려고 하는데 메가패스 비용이 부담돼서요 혹시 반수패스 따로 작년에 있었나요??
-
4규&이해원즌1 11일 드7&이해원즌2 2주 드가자잇
-
그래도 오늘 알찼다 1 0
어제는 시험끝나고 다같이 영화보고 쇼핑하고 오늘은 다른 동기들하고 등산갔다가...
-
자지 마까 오늘 .. 10 5
오늘밤애 쫌 놀구 기말에세이 제출하구 방ㅇ천소까지 다하거나서 낼모레븨터 곤부 어떼요 어떼요
-
지금 생윤사문 둘다 기출 푸는 중인데 사문이 저하고 너무 안맞는거 같습니다 생윤은...
-
김치항정파스타 제발 드시라고 좀
-
내일 히카 풀까 이해원 풀까 2 0
빨리
-
아프군.. 3 0
아프다...
-
이감 온라인 패키지에서 산건 시즌이 안 써있고 그냥 '예비평가 1차 문제지' 이런...
-
수1 수2 확통까지 포함해서 둘 중 뭐가 더 나을까요? 개념은 김기현 쌤 들었는데...
-
배틀 성사. 3 3
작년 시대기숙 o반의 모선&시대갤 고닉(자칭 호감고닉)과 내일 실모배틀이 성사되었다...
-
님들 독서 글 다 읽고 문제 푸시나요 12 1
아니면 특정 문단 독해하고 풀 수 있는 문제들은 바로바로 푸시나요
-
메디컬 반수생 7 0
메디컬 반수생 들어오면 등급 내려간다던데 화확생사하는 문과는 상관 없지 않나요?
-
인형뽑기 4000원 날림 0 0
마키마 뽑을려다 실패함
-
고1 통사 문제보다가 이해 안되는 거 찾았는데 알려주실 분 17 1
ㄱ 선지 판단 어떻게 하나욤. 26 3모 고1 통사입니다
-
ㅁㅌㅊ
-
뭐 문제집을 평가할 급의 성적은 아니긴 하지만 쭉 풀어보는데 약점체크라는 말이 딱...
-
그 빡집중되는 그느낌이 집모에서는 안옴 다른과목은 집모가 훨씬 잘나오는데 국어는...
-
하반기 공부방향 2 1
언니물2지2 선택한 현역 고3입니다. 6모 기준 98 99 3 94 95 이렇게...
-
내가 왜 살아야 하죠 2 0
네
-
영어 유기하면 등급 떨어짐? 4 2
나중에반수하면영어안할거갗은데
-
영어1-2등급 0 1
이번 6모 기준으로 영어가75점정도 나오고 지금까지 영어공부는 거의 안 했는데...
-
이게 진짜 갓반고구나 6 5
말이 안되네
-
미적분2(현 미적분) 이거 0 0
학교 수업만 들어도 3등급은(상위 66%)는 나오겠죠? 야자할려고 학원 끊을건데 뭐...
-
당장 2컷인 국어부터 어떻게 올려야되는데 공부 안하고 그냥 치니까 2등급뜨고 표점이 밀려버림
-
비온 뒤, 화창!! 2 1
분명 눈으로 볼 땐 예뼜는데,,, 좀 사진이…. 이상해요 ㅠㅠ
-
일반고 이과 내신 1.63에 Z점수 1.38이면 학교 수준이 어느정도 인가요?...
-
고3 담임쌤 재수해서 한의대 12 1
작년에 우리학교에서 고3 담임쌤이 학교 다니면서 정시로 한의대 갔다는데... 이거...
-
장래희망: 정시파이터 0 0
-
2학기도박으면3학년에정시선언함 4 0
1학기는이미박음
-
멸공이 극우용어인가 12 2
건곤감리 틀린거도 엄청 욕 먹을 정도인가
-
이거 이해 못하는 사람이랑은 겸상도 안 함
-
불씨점검 3 0
.
-
https://youtube.com/shorts/Y52H18TpH3s?si=HnM76...
-
허들링 공통 드릴7 공통/미적 이해원1 미적 이렇게 풀엇어요 6모 22,28 틀렸고...
-
한문은 몰라도 2 0
어느정도 끼워넣기가 가능
-
바야흐로 2월달 기출 풀던시절 저거 3개 연달아푸니까 존나 감격스러워서 눈물 줄줄...
-
시간표 수정해야될거같은데... 2 0
토 1:30- 5:00 없음 토 6:30-10:00 강은양 일 9:00-12:30...
-
출처) 위 지도는 제가 작성한 표를 바탕으로 디시인사이드 모 고닉이 손수...
-
인생은 고통 1 0
적어도 나한테는
-
고향에는 병원치과에 서울대 마크 업었는데 대구오니까 왜 이렇게 많음 1 0
버스타고 지나가는데 서울대 마크있는 치과ㄷㄷ
-
수능 선택과목 관련 질문? 6 0
언미 사탐 2개 언미 사1 과1 각각 만점 기준 상방 어디인가요…?
-
6모확통 0 0
28 29 30 틀렷는데 뭘해야 함… 김성은 시기백 듣고 잇음
-
국어 유기 전략으로 간다 3 2
부남식 수능 공부법 ㄱㅈㅇ
-
지1 포획암 질문 4 0
화성암A보다 먼저 생성된 B가 A생성과정에서 포획암 C가 됐다면 생성순서는 어떻게 되는 거임요
-
사문 개수세기질문 4 0
전 갑 내용에서 교내동아리도 치고 아래나온 동아리도쳤는데 저건 안세는건가요?같은거라...
-
나으 필기.. 12 1
추구미 박광일
-
스카 고정석 쓸까 1 0
한달 15만원인데
-
호훈형제 현강 0 0
이번에 훈쌤 파이널 현강 듣는데 책값은 별도인가요?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4
내일도 화이팅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