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계속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9048
현역 정시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3모 36점 백분위 80
이때 비킬러 3개 틀리고 충격 받아서 열심히 비킬러 훈련
5모 42점 백분위 90
비킬러 13개 8.5분컷 정답률 100퍼 기록
6모 전 비킬러가 또 불안해져서
유빈이에서 얻은 실모 4개 치고 시험장 들어감
6모 38점 백분위 81
비킬러 13개 8분컷 정답률 100퍼
13번 막전위 보자마자 당황하긴 했지만 A에 abc 다 있으니
정보가 가장 많다고 판단해서 자극지점 d3로 확정하고 쭉 풀어서 5분? 정도에 뚫어냄
14 15 무서워보여서 뒤로 미루고 (시험 후 풀어보니 합쳐서 4분만에 허무하게 풀렸음 ..)
근수축 ㅈ밥같아서 해보다가 시간 뺏기고 말려서 결국 6개 찍고 14 15 17 18 19 틀 38점
선생님은 이번 6모 때 과탐이 3등급이면 수능 때 5등급 나온다고 하심 ....
안 그래도 의대 지망생들이랑 싸워야 해서 심란한데 불난 집에 기름을 부으신 꼴
생윤 담당 선생님이라서 생윤으로 돌리기를 원하시는 것 같은데
이미 1월에 찍먹해본 경험이 있음 과목 자체가 성향이 안 맞았다고 해야 하나
공부하는데도 재미가 없고 손이 안 가서 사문으로 돌림
막상 사문은 처음 할 때부터 너무 재미있었음 ..!
생명도 공부할 때 정말 재미를 많이 느끼고 손이 많이 감
꼭 생윤을 하지 않고 다른 사탐을 만약 한다 해도
정법 지리 이런 거를 하려면 개념부터 기출까지
전부 다 해야 하는데 그럼 국영수 할 시간을 뺏길까봐 겁납
현재는 유전 제외한 기출은 다 끝내고 디카프 스타터 N제 빠르게 치는 중
유전은 다니는 학원에서 풀이법 조금씩 배우면서 기출 푸는 중
27 수능에서 생1 표점 60 이상만 따내도 되는데
생명과학I 이라는 과목 .. 계속 해도 될까요?
고2 10모 국수영화생 66554
3모는 32423
5모는 43312
6모는 43423 백분위 61 78 68점 90 81
수능 목표 3232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두유가 우유가 아니엇음 3 0
충격
-
과탐최저vs 사탐 3 0
반영교과기준 2.2 제주대 지역인재 교과 약수.. 지역의사 연쇄작용으로 내려오는거...
-
첨부터 스타팅블럭 했어야했나 2 1
지금 들어갈순 없는데
-
28수능 폰트 0 0
.
-
심지어 의전원 병행이라 정시 의대 한 300명
-
의대에 가려면 6 2
수학 1컷조차도 안된다니
-
으윽 3 3
도대체 10문제를 몇시간동안 푼거야…
-
이거처음듣고너무좋아서당황함 6 0
최애케이팝중에하나임...
-
내일숙취가무섭다 2 1
아흑
-
별을 보는 눈을 가졌으면서도 2 3
나뭇가지 끝에도 닿지 않는 팔을 가졌다는 것은 너무 슬프지 않은가요
-
ㅈ됏다 ㅅㅂ 1 0
자기평가서 시간 놓쳐서 제출 못함 ㅅㅂㅅㅂ… 월욜에 빌면 받아주시려나?ㅠㅠㅠㅠ
-
ASL 하면 많이 봐주세요 2 0
롤보다 더 재밌습니다
-
7시간째속안좋네 3 1
인생개병ㅅ느
-
확실히 엔제 이름력 중요함 9 2
개인적으로 설맞이 화룡점정 4의규칙 이런것들은 이름력 높다고 봄
-
언어도 한문제씩 추론 개빡세게 시키는거 나오고 매체가 무슨 지문 길이가 두페이지가...
-
우리아빠 목사님인데 0 0
아빠 교회다니기가 정말 싫엇음 나는 무교니까 그런데도 나를 강제로 교회에 데려갓음...
-
그런 느낌 아는 사람 2 0
학교에서 9시부터 12시 40분까지 자고 일어나서 점심 먹으러 가는 기분
-
ㅠ..질문이요 6 0
저 궁금한거있는데요 08 재수 왜 안되는건가요? 2028 수능에서 정시 100%인...
-
등교해서 눈감고 1 1
일어나니 애들 다 점심먹으러 가있던 그런 경험 낭만 있었는대
-
순애썰 풀어봄 혐오 주의 6 4
그런 게 있었으면 이러고 있진 않았겠지
-
27수능 등급컷 스포 6 1
1컷-2컷-3컷 (만표) 언매 78-70-61 (155) 화작 83-75-66...
-
고등학교때 항상 3 2
자는학생 잘 안깨우시는 선생님을 좋아했음 시간표보면서 언제 잘지 계산했는데
-
본인 고3에 최고의담임쌤만남 0 0
항상 담임복이있음
-
옵붕이들 한숨 쉴 때 3 0
입 가려라 똥내 진짜
-
순애썰좀 풀어봐라 10 2
재밌는거없냐
-
이거 틀인가 10 1
-
1998년 입결 예상표ㄷㄷ 5 0
건수랑 부산대 수교랑 동급ㄷㄷ
-
심심허다 2 0
심심해
-
기분이너무좋구나 2 0
-
왜 죽는 게 두렵냐 6 0
일단 나는 안 두려움 시발 이미 지옥인데 뭐
-
추락하는 것은 날개가 있다 3 0
그러하다
-
돌아온 오늘자 개발일지 10 3
제 노트북도 외장하드도 뜨끈뜨근하네요... 이거 쓰고 좀 쉬게 뒀다가 다시...
-
오뿡이들 내가 우산 찾은 거 알지 ? 14 1
잘자.
-
아무리 생각해도 4 0
탐구랑 영어 시간 투자를 늘려야 하는데 차라리 요일별로 탐구 하나씩 공부할까
-
OLD COEx CAFE 4 2
-
나의 비밀 3 0
비밀이라서안알려드림
-
타오 vs 정병훈 수능 수학 2 0
수능 수학만큼은 훈이다 vs 세계 수학 1위인데 수능이라고 안되겠냐
-
기출로곰탕끓이기 2 0
오늘부터해봄
-
허수일기(3) 13 0
무려 오늘은 작심 3일차 . . 오늘 모두 고생했어요!
-
ebs 수특수완 표지 콜라보 2 2
실제로 하면 홍보효과 ㄹㅇ 말도 안되겠네
-
오늘,,.. 1 1
으아아 열심히햇군
-
영어 상평하면 0 0
두 번 빼고 다 3등급임 한 번은 2등급 한 번은 4등급
-
슬픔 본인 최근 6달동안 아무리 생각해도 꽤나 열심히 공부햇는데 한 10시간...
-
뇌절 ㅈㅅ)수완 창작표지 모음 13 4
캬캬 이제 더 안올릴게요 ㅠㅠ
-
나는 농부의 자식이 아니다 4 0
하얀늑대들의 캡틴,카셀 울프다
-
지구 시대vod 0 0
내신휴강 중에 지구 시대 vod 시즌2 들으러는데 누구 들을까요? 6모 2컷 입니다.
-
추억의 그 날 4 3
Siri의 속박된 공장을 끊어내세요 이 자식들
-
ㅗㅜㅑ ... 4 0
표지 맛껄나네
-
수완실모 1회 언매 0 0
수능에 나오면 정답률 10퍼대 나올만한 문제 하나 있네 39번 꼭 풀어보삼
ㄹㅈㄷㄱ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