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지문 읽을 때 말이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8955
첨부터 끝까지 다 읽고 푸는 스타일, 시작-중간-끝 보고 중요단어로 판단하는 스타일 요렇게 나뉜다는 말을 들었는데,,, 혹시 다들 지문 어떤 방식으로 읽으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8955
첨부터 끝까지 다 읽고 푸는 스타일, 시작-중간-끝 보고 중요단어로 판단하는 스타일 요렇게 나뉜다는 말을 들었는데,,, 혹시 다들 지문 어떤 방식으로 읽으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시작 중간 끝 보고 중요단어로 판단 그거 조정식이 사기라고 욕하던데
전 그렇게 안 읽히더라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