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관학교 시험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8012
난이도가 어느정도인가요 보니까 30문제?에 50분이던데 평가원보다 쉬울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는 속벡 잘 안쓰긴함 1 0
평속 + 약간의 특수상황 변벡
-
물리황 도와주세요 1 0
물리 진짜 4페이지는 너무 어렵지만 않으면 거의 다 푸는데 항상 2,3페이지에서...
-
작수 Ai글라스 0 0
무조건 썼는데 안들킨거 아닐까 존나 회의감드네 이럴거면 시험 왜보냐
-
이거왤캐 흥분되지 2 1
https://youtube.com/shorts/6wftouZK8P8?si=6FkDN...
-
숙취 머리아파 2 0
-
과외그만두면진짜개쳐울거임 1 1
미적분쌤반수한다는데진짜성공해서지방의치로가면 시발 과외못하능데진짜개처울거야
-
재미가 없다 0 2
레제가 좋아하는 랜덤 게임~ 무슨 게임~! 게임 스탌~!
-
냐냐냐냥 0 0
갸르르르르릉...
-
레전드 유물 발견함 1 0
-
피곤해서 막갈기기 판서 1 1
퇴근하고싶
-
작년설맞이를지금풀어도될가 0 0
-
숏컷 주간지 설 0 0
누가 주간지라는데 시간표엔 또 그냥 아니라고 써있고 뭐가 맞음
-
이번주가 시험기간이구나 0 0
내신을 버렸는데도 왜이리 불쾌하지....
-
난 ㅈ반고에 가고 싶었는데 0 0
중3 담임이 평반고 가라해서 왓더니 ㅈ같은 거밖에 없음.
-
동햄 ㄹ과 0 0
백두산이
-
진짜 문돌이 등장 0 0
이미학교부터가..
-
머리 밀고싶다 0 2
머리 한번 잘못 잘라서 거의 상병 머리 됐다가 이제서야 눈썹 1.5마디 위까지...
-
난 재수생임 0 1
작년 수능 학원서 친걸 현역 수능으로 치기로 마음먹었어 이번애 못가면 ㄹㅇ 버러지다 ㅇㅇ
-
리트 푸는 거 스테이할까요? 0 1
독서를 좀 못하는데 (6모 독서만 3틀) 리트300제 풀다가 벽느껴지는 때가 많고...
-
오늘 밤을 새야하나 0 0
주말동안 공부량이 0여서 새야할거같은데
쉽죠 근데 사관 30문제인가요 경찰은 45인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30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