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조언좀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691
6모 86점이었고
슬슬 실모 브랜드를 선택하려하는데
이감 바탕 상상 한수 처럼 너무 많아서 고민이네요..
재정적으로는 부담없는데 한개만하면 충분할지
여유되면 여러개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691
6모 86점이었고
슬슬 실모 브랜드를 선택하려하는데
이감 바탕 상상 한수 처럼 너무 많아서 고민이네요..
재정적으로는 부담없는데 한개만하면 충분할지
여유되면 여러개하는게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당..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이감 강추요
이감 + 더프 + 파이널커리 하면 컨텐츠 차고 넘쳐요
대신 이감 오프를 구해야댐
독재에서 오프 신청 가능한데 이감 더프만 ㄱㄱ할까여
네 오프 파이널만해도 20회분 가까이 될거에요
오프 ㄱㄴ하면 이감오프 온라인이면 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