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4-1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563
1컷 플마1단 인데 78점(독서14,문학8점) 나오고 1지문 이상 날림 진짜 조온나 어렵네 ㅋㅋ
수능에 나오면 정철 욕 쥰내 먹을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가), (나) 추가, 고전시자 추가...
-
지둔으로지거국약대를쟁취하거싶다 5 0
근대3수이상은해야할것만같음
-
미사카미코토공부법으로 4 1
쟁취하자
-
존못이라 우렀어 8 2
-
大人不计小人过 0 0
一切向前看
-
특목고 지둔 가능한가요?? 3 0
-
사는재미가 없다 4 2
요즘 내인생의 유일한 동력원은 오르비에서 얻는 열등감일뿐이야
-
대구사람 특 5 2
정떨어짐 사실 츤데레임
-
수리논술,, 6 0
수리논술 학원 va 과외 뭐가 더 나을까요??
-
이제곧 10시30분이닷 22 3
약속의 10시 30분이닷
-
지옥의 일주일이었다 0 3
발목인대 늘어남 -> 발목 좀 나으니 식중독
-
토키와다이의 에이스 3 2
미사카 미코토
-
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7 3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
기트남어 2 0
기하 첫 엔제 추천 좀 뉴분감+시냅스 했고 수준감 개정 안되서 따로 23년도 이후에...
-
연대 다니면 잘생기지 마세요 3 0
양심이라는게 있는거냐고...
-
군대 고민 2 1
친구가 공익인데 저 해병대가면 동반입대해주겠다는데 고민됩니다노
-
기숙학원추천 0 1
재수생이고 6모 12112 나왔는데 그동안은 걍 집에서 공부했음 제발 기숙...
-
고향 내려가서 알바나 과외하려고 찾아보는데 씨가 말랏네
-
오노추 0 1
-
수능 3 1
보통 국어 연계가 6모보다는 적게 되나요? 6모는 연계 체감이 많이 됬어서요
-
중고 실모 4 2
얘네 중에서 사려는데 혹시 이중에서 풀 모의고사 아닌 것들도 있나요? 그리고 퀄리티...
-
살기 싫은 게 아니라 4 0
죽는 게 지금 이렇게 사는 것보다는 나을 거 같이서
-
기하 this motherless subject 1 2
Jot God da 풀다 자꾸 빡치네
-
점심 나가서 머글 거 가테ㅔㅔ 2 1
일은 하면 할수록 늘어나.. 이런 슈밤바..
-
생윤 어제시작한 씹노베인데 7 1
과외구할려고 알아보니까 싹다 시간당 6~7만원이네 국어수학도 아니고 이게맞나?
-
D-152 내일 할거 4 0
국어 상상 시즌3 2회차 이매진 6월호 하루치 매e네 강의 나랏말쌈 단어의 형성...
-
그랰ㅋㅋㅋ 9 5
그랰ㅋㅋㅋㅋㅋ 난감정없능사이코패스라이런거보면막울것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르비 처음 온 10입니다. 13 5
솔직히 미적 기하<<<<<이거 확통에 비해 ㅈ밥인듯 물론 미적기하 안하긴 했는데...
-
너무 호감이라 차단했었음
-
작년에 개쳐발린 이유가아 0 0
여태껏 팀탓인줄 알아서어
-
33111이면 보통 어디감? 4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재능이 아무리 없어도 미친듯이 노력하면 이정도는 해볼만하지...
-
멘헤라올때어케함 14 1
예를들어올F-를받앗다거나버스가사라지고고장나서3일동안집에못간다거나가장아끼는패드가바닥에떨...
-
프사추천받아오 17 2
우히히맘에드는거잇스면이따올릴프사투표에입후보할거임
-
오늘 날씨 꽤 춥네 2 1
22도
-
ㅈㄱㄴ
-
나도 무물보할래 20 3
-
증바람만 20판했네 18 2
두 시까지 하다가 치킨 시키고 월드컵 봐야겟다
-
특목고지둔되나요 0 0
-
기아 뒤져라 그냥 0 2
ㅋㅋㅋㅋㅋ
-
쎈 입문n제라고 숏츠 댓글에서 봤던거같은데 난 걍 유형서라 생각함 다들 ㅇㄸ
-
사람은 말이죠 11 3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8 1
선넘질 ㄱ
-
현역6모무단조퇴 0 0
6모 23213 언확정사 나왔는데 2학기부터 무단조퇴 때리고 수능공부만 하면 4합8...
-
재수생 성적 변화 평가좀 1 0
현역 6 9 수능 백분위고 (수능날 ㅈㄴ 말아먹음) 백분위언매미적영어정법사문현역...
-
와꾸 별로 + 남자 + 정신병 -> 최악의 3종 조합임 25 6
수요는 진짜 단 하나도 없음
-
에너지드링크같은거 매일 마시면 안졸수있나 ㅠㅠ,,
-
기아.... 0 0
뭔 이런새끼들이 다 있지.. 오늘 안 봐서 다행이다 차라리 ㅅㅂ 올해는 좀 잠잠하나...
-
간쓸개 온라인 오프라인 차이 2 0
간쓸개 온라인 월간간쓸개 2권까지 풀었고 3권 배송오기전에 구독취소하고 이감...
-
여름의 집공낭만 ? 1 1
참고로 비흡연자입니다
이감이 원래도 어려운 편일텐데
요번에 진짜 작정하고 냈나
그냥 사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하는 얘기인갑다 했는데 ㄹㅇ 핵불인가 보네
마이크 타이슨이 핵주먹으로 몇대 때리는게 아니라 80분동안 마주보고 딱밤만 존나 때리는 느낌임요
저랑 점수 체감 다 비슷하시네요
오 안그래도 사설 보면 고닉들 후기볼때 님꺼도 가끔 보는데 찾아보니깐 없어서 아쉬울뻔

쪽팔려서지움24수능 문학+22수능이 합쳐지면 어케될까라는 입롤을 현실화함
문학이 무슨 수필없는 듣보잡 구성으로 선지도 에바임..
폐기물 그 자체라 거르셔도 됨
아 폐기물 취급 안받으려고 일부러 고난도 타이틀 달고 14000원에 팔아먹는거라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