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공태기 도와주세요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491
재수생이고 1월 중순부터 독재 시작했어요
처음에만 좀 힘들고 그래도 적응하다가
요즘 들어서 내가 지금 뭐하는 건지 현타도 너무 오고
실력이 오른 건 느껴지는데
모의고사만 보면 항상 안하던 실수를 하고.. (예시로 올해 6평 20번 틀렸습니다..)
그러다보니까 성적표 상 숫자는 작년이랑
다를게 없고..
몸도 슬슬 지치고 12시-1시에 자서 6시 반에 일어나는 것도 지겹고 제가 잠도 많아서 너무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장염도 걸리고 소화기쪽이 원래 약했는데 점점 소화도 안되기 시작해서 몸에 힘이 안나는데다가 매일 책상에만 앉아있는게
현타 너무 쎄게 오고 진짜 너무 공부하기가 힘든데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조언을 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그 어떤 세상이라고 해도 네가 있다면 살아가고 싶다고 생각했어 9 1
내 지옥에서 너는 언제나 끊임없이 고동치는 심장이야 언젠가 네가 준 것처럼 나도,...
-
부자가 되고 싶구나 0 1
과외를 더 잡아야겠어
-
내가수능성공하려면 1 1
국어랑수학피지컬이어느정도오르고 탐구도 공부했다고쳤을때를전제로하고 국어 약간...
-
뭘쟁취하는지는말안함 14 3
난잠을쟁취할거임 잘자
-
제가 대치러셀 7월단과 들으려하는데 아예 한 번도 현강은 해본 적이 없어서…...
-
본인 현역이고 국어 평소에 2등급 정도 꾸준히 나옴 6모에서 독서 1개, 문학...
-
공통을 모두 포함시켰습니다.3회 수정 -> (가), (나) 추가, 고전시자 추가...
-
지둔으로지거국약대를쟁취하거싶다 5 0
근대3수이상은해야할것만같음
-
미사카미코토공부법으로 4 1
쟁취하자
-
존못이라 우렀어 8 2
-
大人不计小人过 0 0
一切向前看
-
특목고 지둔 가능한가요?? 3 0
-
사는재미가 없다 4 2
요즘 내인생의 유일한 동력원은 오르비에서 얻는 열등감일뿐이야
-
대구사람 특 5 2
정떨어짐 사실 츤데레임
-
수리논술,, 6 0
수리논술 학원 va 과외 뭐가 더 나을까요??
-
이제곧 10시30분이닷 22 3
약속의 10시 30분이닷
-
지옥의 일주일이었다 0 3
발목인대 늘어남 -> 발목 좀 나으니 식중독
-
토키와다이의 에이스 3 2
미사카 미코토
-
미적분 ㄹㅇ 대체불가 장점 7 3
보통 수1수2 공부가 잘 되어 있어야 미적분도 잘 한다고 하는데 난 역으로 미적분...
-
기트남어 2 0
기하 첫 엔제 추천 좀 뉴분감+시냅스 했고 수준감 개정 안되서 따로 23년도 이후에...
-
연대 다니면 잘생기지 마세요 3 0
양심이라는게 있는거냐고...
-
군대 고민 2 1
친구가 공익인데 저 해병대가면 동반입대해주겠다는데 고민됩니다노
-
기숙학원추천 0 1
재수생이고 6모 12112 나왔는데 그동안은 걍 집에서 공부했음 제발 기숙...
-
고향 내려가서 알바나 과외하려고 찾아보는데 씨가 말랏네
-
오노추 0 1
-
수능 3 1
보통 국어 연계가 6모보다는 적게 되나요? 6모는 연계 체감이 많이 됬어서요
-
중고 실모 4 2
얘네 중에서 사려는데 혹시 이중에서 풀 모의고사 아닌 것들도 있나요? 그리고 퀄리티...
-
살기 싫은 게 아니라 4 0
죽는 게 지금 이렇게 사는 것보다는 나을 거 같이서
-
기하 this motherless subject 1 2
Jot God da 풀다 자꾸 빡치네
-
점심 나가서 머글 거 가테ㅔㅔ 2 1
일은 하면 할수록 늘어나.. 이런 슈밤바..
-
생윤 어제시작한 씹노베인데 7 1
과외구할려고 알아보니까 싹다 시간당 6~7만원이네 국어수학도 아니고 이게맞나?
-
D-152 내일 할거 4 0
국어 상상 시즌3 2회차 이매진 6월호 하루치 매e네 강의 나랏말쌈 단어의 형성...
-
그랰ㅋㅋㅋ 9 5
그랰ㅋㅋㅋㅋㅋ 난감정없능사이코패스라이런거보면막울것같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오르비 처음 온 10입니다. 13 5
솔직히 미적 기하<<<<<이거 확통에 비해 ㅈ밥인듯 물론 미적기하 안하긴 했는데...
-
너무 호감이라 차단했었음
-
작년에 개쳐발린 이유가아 0 0
여태껏 팀탓인줄 알아서어
-
33111이면 보통 어디감? 4 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재능이 아무리 없어도 미친듯이 노력하면 이정도는 해볼만하지...
-
멘헤라올때어케함 14 1
예를들어올F-를받앗다거나버스가사라지고고장나서3일동안집에못간다거나가장아끼는패드가바닥에떨...
-
프사추천받아오 17 2
우히히맘에드는거잇스면이따올릴프사투표에입후보할거임
-
오늘 날씨 꽤 춥네 2 1
22도
-
ㅈㄱㄴ
-
나도 무물보할래 20 3
-
증바람만 20판했네 18 2
두 시까지 하다가 치킨 시키고 월드컵 봐야겟다
-
특목고지둔되나요 0 0
-
기아 뒤져라 그냥 0 2
ㅋㅋㅋㅋㅋ
-
쎈 입문n제라고 숏츠 댓글에서 봤던거같은데 난 걍 유형서라 생각함 다들 ㅇㄸ
-
사람은 말이죠 11 3
모두 조금은, 적어도 조금씩은 아픈 거 같아요 아프다는 게 질병을 가졌다는 것만을...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18 1
선넘질 ㄱ
-
현역6모무단조퇴 0 0
6모 23213 언확정사 나왔는데 2학기부터 무단조퇴 때리고 수능공부만 하면 4합8...
일주일에 하루는 걷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놀고 하세요
수능이 150일정도 남았단 압박이 있는데 쉬어도 괜찮을 시기일까요 ㅜㅜ
오히려 잠 부족 쌓이고 소화기간에 문제 생기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버티는게
수능때까지 유지되기 힘들고 효율도 바닥을 치게 될거임
주말에 하루정도는 한두시간 늦게 일어나서 슬렁슬렁 학원 가서 실모보던가 부족한 공부 두세시간 좀 하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노래방도 가고 맛집도 가보고
하세요
전 수능 전주까지도 일요일에 만보 2만보씩 채웠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