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공태기 도와주세요 ㅜ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7491
재수생이고 1월 중순부터 독재 시작했어요
처음에만 좀 힘들고 그래도 적응하다가
요즘 들어서 내가 지금 뭐하는 건지 현타도 너무 오고
실력이 오른 건 느껴지는데
모의고사만 보면 항상 안하던 실수를 하고.. (예시로 올해 6평 20번 틀렸습니다..)
그러다보니까 성적표 상 숫자는 작년이랑
다를게 없고..
몸도 슬슬 지치고 12시-1시에 자서 6시 반에 일어나는 것도 지겹고 제가 잠도 많아서 너무너무 힘들어요… 요즘은 장염도 걸리고 소화기쪽이 원래 약했는데 점점 소화도 안되기 시작해서 몸에 힘이 안나는데다가 매일 책상에만 앉아있는게
현타 너무 쎄게 오고 진짜 너무 공부하기가 힘든데요
이럴 땐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조언을 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번학기는 18학점에서 3학점을 싸강으로 날먹하긴 했는데
-
갈까말까하다 안갔었는데
-
아 시밯 해뜬다 1 1
이런
-
난 아마 3.8~9 정도 나올거 같은데
-
뻘글의 2 1
제왕
-
몬스터안마시고 커피마시기 3 1
1일차
-
일단은 일본어 3학점 A+ 야르한데 그 뒤에부터 나올 성적들이 두렵다...
-
섹스하고싶다 9 0
-
잘게요 1 0
잘자르비
-
반더벤 벤헤케 1 1
다치지 말아라
-
심심하다 그냥 잘래 2 1
-
네덜 스웨덴 5대1 0 3
스웨덴이 한걸 그대로 해주네 압도적이다
-
엄 2 0
성공!
-
준 0 0
.
-
식 0 0
.
-
잠이 안 오네요,, 3 1
제가 맞게 하고 있는 건지 의심스러워요,,
-
뉴비왔어요 5 1
-
그거 한 번 하고 자야지 6 1
-
야간편돌이 하면서 수능공부 해보신 분들 계시나요? 0 0
28수능 준비하는 노베이스(전과목 5등급이하) 군필자입니다. 지금 금-토, 토-일...
-
개발 성과 9 3
표본이 부족하고, 아직 난이도 체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고, 생성 알고리즘이...
-
이거지! 7 1
기분 째진드아ㅏㅏ 이거야 바로! 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스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흠...
-
정보) 대인공포증은 사실 일본의 고유한 문화고유장애이다 2 1
고유한 문화장애라고 하니 약간 일뽕 같지만(?) 우리나라의 화병과 같다고 보면 됨...
-
다들 자나 12 1
나약하군
-
그러니까 머리아파서 다른과목 못하겠더라
-
술을 마실때는 1 0
어지럽고 왜마시나 싶은데 뭔가 삶에 도파민이 없으니까 술이라도 마시고싶네
-
스웨덴 골 넣었네 0 2
아까도 되게 잘 구석으로 찼는데 막힌거 있었음 못하진 않음
-
이번 한주는 0 0
커피로 버텼네
-
물2)질문 5 1
여기서 위쪽 회로는 저항,전압이 고정이니까 전류도 일정해서 Y를 지나는 전류는...
-
이딴 게 교양이라니 9 0
죽고싶어요
-
크아악 구글녀석 2 0
돈을 얼마나 받아쳐먹는게냐!
-
네덜란드 네번째 골 0 0
ㅋㅋㅋㅋㅋㅋ
-
정보) 하이에나 암컷은 가성음경을 가지고 있다 15 5
크기도 수컷과 유사하거나 더 큼 퍼리 보추라는 그런 나쁜 말은 ㄴㄴ
-
고등학교 3년동안 1 1
가장 많이 들은 아티스트는 오아시스네
-
조현병에 대한 TMI 10 2
1. 조현병도 망상장애, 단기 정신증적 장애, 조현형 성격장애, 조형병, 조현 정동...
-
5시임요
-
네덜 3번째 골 5 0
굿굿
-
코골지마아 12 1
-
시간 왜이래 0 0
왜 주말일때만 시간이 빨리가지
-
과탐 옵붕이들 컴공 가면 2 1
아주 옛날 게임인데 이거 좀 부활시켜줘... 부탁이야
-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올립니다! 17 4
안녕하세요! 저는 2028학년도 대수능을 준비하고 있는 2003년생 홍세훈입니다....
-
님들님들..!! 3 2
잘자...
-
월요일 국장 3 0
-
고1 여름방학계획 봐주세요 0 0
수학:수2+공통수학2 국어:고2모의고사 통과:1주일에 모의고사 1개 이런식으로할거고...
-
오듣노 27일차 5 0
Queen - Bohemian Rhapsody 퀸의 노래 중 가장 완성도 높고...
-
오늘 하루 4 1
수학 9~14 영어 14~18 국어 19~22 스카 20~22:14 휴식...
일주일에 하루는 걷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놀고 하세요
수능이 150일정도 남았단 압박이 있는데 쉬어도 괜찮을 시기일까요 ㅜㅜ
오히려 잠 부족 쌓이고 소화기간에 문제 생기고 스트레스 받으면서 버티는게
수능때까지 유지되기 힘들고 효율도 바닥을 치게 될거임
주말에 하루정도는 한두시간 늦게 일어나서 슬렁슬렁 학원 가서 실모보던가 부족한 공부 두세시간 좀 하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노래방도 가고 맛집도 가보고
하세요
전 수능 전주까지도 일요일에 만보 2만보씩 채웠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