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이대로 킵고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6946
연계랑 기출 격일로 하고있고 수특 공부하는 날엔 시간재고 푼 후에 시간 안재고 최대한 생각하면서 풀고 기출은 마닳로 공부하는데 1시간 5분 재고서 모고 풀듯이 풀어요. 다 풀고 문학은 틀린 문제들이랑 보기 3점짜리 문제들 선지 분석하고 별로 어렵지 않게 풀어서 맞춘건 그냥 넘어가요. 독서는 3지문 다 다시 시간 안 재고 풀어요. 선지 분석은 문학과 달리 꼼꼼히 하고 넘어갑니다. 이대로 계속 하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각보다 케이스가 많을 것 같음 얼굴만 민증사진이랑 비슷한 사람 구해서 시험 보게...
-
아 ㅋㅋ 더 웃긴 게 많은데 2 0
저격먹을 것 같다 ㅋㅋㅋ
-
나는 꼭 거기서 찐친구들 만들어야겠어
-
아쉽다 5 1
아쉬워
-
생윤사문5등급미만인데 나왔는데 공부 어떤식으로 하면좋을까요? 3 0
현제 고3입니다
-
7일만에암기과목4개클리어가능? 1 0
하나는데이터과ㄹ학이라덜빡셀듯
-
파마늘사생팬 2 1
입니다
-
정신병은 그냥 두지 마세요 0 1
사실 사람은 누구나 정신병이 있는데 숨기거나 몰라서 치료 안하는경우가 많대요 다...
-
1시간공부하고2시간폰보고 1 0
대학못간다
-
밸런스게임. 2 0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1, 탐구2 전체 180 문항 중 무작위로...
-
시발 왜 벌써 서바시즌이냐 4 1
좆됬다
-
자작농가의 끝이 도래했다 1 1
나도이제문항공모만하고돈이나벌까
-
아진짜제발죽고싶다 2 1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
강e분 필기 0 0
필기 쓰면서 듣는 게 집중 잘되는데 다들 필기 그 강e분 문제 푸는 부분 지문에다...
-
Ai 안경 못 끼게 하는법 2 3
일주일 전에 개인이 쓰는 안경을 걷어가서 검사하기 -> 이상이 없는걸 확인후 수능날...
-
9호선 급행 순간이동장치타기 2 0
-
6모 에피 딱대 0 2
-
재밌다 4 2
성우 쪽도 컨텐츠가 많아서 좋아 무엇보다 히다마리 라디오는 시험기간만 되면 듣게...
-
내가 들어본 레전드 찍맞 4 0
231122 13 찍맞 (이건 그럴 수 있음) 231130 아몰라 뒤집어 31 찍맞 +8점
-
안녕하세요 하찮은강평입니다 1 0
여러분은 이렇게만 하시면 수능 국어 1557점을

보기 드물게 방향 잘잡은 청년
저는 개인적으로 기출은 처음에 시간 안재고 푸는 걸 선호하긴 합니다6월 전까지 그렇게 풀었는데 이제 시간 줄이는게 중요한거 같아서요 ㅠㅠ
꼭 제 방식대로 할 필요는 없지만, 시간은 실력 다 갖춰지면 실모 좀 풀면 금방 줄어요 너무 걱정 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