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22개정이후로 입시제도 ㅈ망했는데 그냥 아예 뇌절해버리는건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6737
내신 2등급제하고
통통통통합 수능으로 한 시험지에 국어수학영어사과탐제2외국어를
넣는거지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완수 기벡 질문 2 0
중간고사 시험지에 나온문제 고대로 한완수라니..흑 본론은 MP와 PN이 왜 수직인지 모르겠어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