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사이바_모모이 [1455797] · MS 2026 · 쪽지

2026-06-20 01:32:58
조회수 221

어차피 22개정이후로 입시제도 ㅈ망했는데 그냥 아예 뇌절해버리는건어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86737

내신 2등급제하고


통통통통합 수능으로 한 시험지에 국어수학영어사과탐제2외국어를

넣는거지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